가족구매의사결정모델,가족 구성원의 역할분담,공동의사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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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가족 구매 의사 결정 모델
2. 가족 구성원의 역할분담
3. CASE
4. 결론
5. 마케터들에게 시사점
본문내용
「 가족 구성원의 역할분담 」

정보수집자
여러 원천으로부터
정보에 대해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정보의 여러 원천을
가장 잘 아는 구성원

영향력 행사자
여러 상표대안이
평가되는 방법에
가장 많은 영향을
미치는 사람

의사결정자
최종 결정을 하는 사람

구매담당자
가족구성원 중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

소비자
제품의 사용자
혹은 소비자는
가족 전체일 수도 있고 개별구성원일 수도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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