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워크아웃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례 요약
2. 내용이론과 과정이론이란?
3. 동기부여론을 적용한 GE 만의 경영기법
4. 혁신적인 경영참여기법의 필요조건
5. GE 워크아웃의 문제점
6. GE 워크아웃의 개선기법(적용사례)
본문내용
2. 내용이론과 과정이론

내용이론
동기를 유발하는 요인의 내용을 설명하는 이론 즉, 무엇이 개인의 행동을 유지 혹은 활성화 시키는가 혹은 환경 속의 무슨 요인이 사람의 행동을 움직이게 하는가에 관한 이론을 말한다.

과정이론
동기이론 가운데 동기 유발의 과정을 설명하는 이론을 말한다. 과정이론은 인식절차이론이라 부르기도 한다. 동기부여의 내용이론이 욕구의 내용에 초점을 둔 이론이라면, 과정이론은 정보처리나 인식 혹은 직무환경 요인과 상황 등에 초점을 둔다. 과정이론은 이러한 인식 요인들이 서로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가를 분석하는 데 관심의 초점을 둔다. 다시 말하면, 인식변수가 동기 유발에 ‘어떻게, 그리고 왜’ 영향을 미치는지에 많은 관심을 두며, 이러한 변수를 확인하는 것 외에 그러한 변수 간의 관계나 교류절차에 대해 연구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조사론] 현대카드의 In-game 광고 전략
  •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또한 카드업계 최초로 카드 상품 출시 발표회를 열어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거두었다.3.현대카드 STP분석1. Segment신용카드는 여러 가지 다양한 속성과 기능이 있다. 소비자 구매의 편리함이나 카드로 할 수 있는 금융서비스, 즉 현금서비스, 대출서비스, 일시불/할부서비스, 그리고 기타서비스 등으로 기능을 나눌 수 있다. 또한 신용카드의 속성으로는 소비자의 스타일과 추구하는 바에 따라서 여가활동부터

  • 인적자원관리,삼선전자인적자원,GE인적자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환경Plan – 정교한 계획Organize - 조직화Integration - 통합화Manager - 성과관리80년대 후반 : 새로운 리더쉽 정립Energy – 열정과 에너지Energize – 동기부여 유발Edge – 집중/ 결단, 최고지향Execution - 실행력GE 핵심인재 인력 유동유입인재 선발 시 3개월에 걸쳐 6명과 각각 1대1 방식면접 진행총 3차의 과정으로 진행되며 이때, 글로벌 기업이니 만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조 성격과 대인관계능력과 적극성,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중시

  • 모토로라기업분석,모토로라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otorola’社 의 마케팅 분석Contents1. 모토로라 기업개요2. 모토로라 역사3. 모토로라 조직구조4. 모토로라 주요전략- 생산전략- 시장확대전략- 조직구축전략- 테크놀로지 개발전략- 마케팅전략5. 모토로라 기업분석- SWOT- STP- 4P6. 모토로라 국외 성공7. 모토로라 기업실적8. 모토로라 국내 실패요인 및 극복방안9. MOTOROLA FUTURE10. 참고서적1. 모토로라 기업개요설립1928년 9월 25일설립자Paul. V. Galvin초기 자본$ 565C.E.O.Edward. J. Zander경영 국가72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32. 기업내부분석4-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11-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47-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48-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

  • [경영학]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 브랜드 이미지 강화, 고객 Needs에 기반한 독창적 상품라인 구축, 세련되고 창조적인 PRIVIA서비스 개발- 선제적 Risk 관리 : 국내 최고 수준의 사전적 Risk 관리체계 구축, 안정적인 자산 Portfolio관리, 최고의 Risk 전문인력 육성3) 핵심가치- 우수한 리스크/마케팅 역량, 고객중심, 인재중심, 투명 경영, 속도 및 창의력, 높은 브랜 드 가치(4) 기업 문화1) 상호간 신뢰 구축- Building a mutual trust base : 공동체 의식, 사업부간 유기적 협조, 사업계획/목표의 공유, 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