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티지마케팅,매스티지마케팅전략,매스티지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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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매스티지(masstige)’의 정의
2 매스티지 마케팅의 등장 배경
3 매스티지 상품의 특징과
소비자들의 성향
4 매스티지 마케팅을
마케팅 믹스(4p)로 보기
5 매스티지 마케팅의 성공 사례
(1)코치(Coah)
(2)더 바디샵(The Body Shop)
6 매스티지 마케팅과 부동산
성공 사례 (1)월드 메르디앙
(2)삼성 래미안
7 매스티지 마케팅의 성공적 실행 전략
8 참고문헌
본문내용
‘매스티지(masstige)’란?


매스티지(masstige) : '대중(mass)'을 뜻하는 단어와
'명품(prestige product)'을 뜻하는 단어를 조합.
소득 수준이 높아진 중산층들이 비교적 값이 저렴하면서도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경향.

>> 이러한 매스티지 상품들을 바탕으로 매스티지 마케팅은
단순히 가방과 의류 같은 패션잡화뿐만 아니라
식품·가전제품·장난감·가구·건강용품·애견용품 등과 같은
산업 전반으로 널리 확장되고 있다.
참고문헌
<매스티지 마케팅> -파켈라 댄지거 지음

Economist 716 호

삼성 경제 연구소 www.seri.org

개인 사이트
http://www.familybox.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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