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ude House,에뛰드하우스,에뛰드하우스마케팅전략,에뛰드하우스분석,화장품시장.저가화장품,여성화장품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1st Etude House?
2nd Why Etude House?
3rd 기존 Etude House의 STP - 4P

PART. 2
4th 새로운 STP – 4P
5th 기대 효과






본문내용
1. Etude House?

History 국내 최초 메이크업 브랜드(`85~)
Motive 소녀를 위한 사랑스러운 인형의 집
Etude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

“반복적이고 습관적인 일상이 아닌 ,
매일 새롭고 신나는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화장 놀이문화”

Wannabe Sweet? Play Etud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MISSHA 성공요인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미샤 향후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 목차 >I.미샤 기업분석.1.미샤 기업 소개II.화장품시장분석 및 미샤 경쟁사분석1.화장품 시장분석2.미샤 경쟁사분석1)THE FACE SHOP2)ETUDE HOUSE3)SKIN FOOD4)ETC.III.미샤 마케팅전략 분석1.MISSHA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시도1)Me too marketing2)고가 브랜드 화장품과의 경쟁2.미샤 의 미투 마케팅1)단기간내의 매출 증가2)The Face Shop을 제치고, 저가 화장품 시장 선두 자리에 올라IV. 미샤 성공요인 분석V.미샤 SWOT분석과 마케팅 4Ps분석1. 미샤 SWOT분석1) Strength(강

  • [마케팅] 에뛰드의 STP, 4P전략
  • 하우스의 STP(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 세분시장 평가저가 화장품색조 화장품`10 저가 브랜드 시장 연매출 3위과점 + 경쟁치열☞ 높은 진입장벽비탄력적높은 성장률Blue Ocean !기초 : 색조 = 75: 25기초화장품 시장은 이미 포화트렌드에 따른 구매☞ 지속적 매출 증대Play Etude! With color10-20대 여성Fast Cosmetics나머지 두 시장과의 시너지 효과기업목표 달성의 최적 시장저가색조10-20대아모레퍼시픽에뛰드하우스세분시장1세분시장2마케팅믹

  • 국내외 화장품 시장현황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
  • 국내외 화장품 시장현황과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Domestic and international market level,cosmetics & ETUDE HOUSE Marketing strategyPart I 시장상황분석세계 화장품 시장 성장 전망주요국 화장품 시장 규모국가별 화장품 시장일본국가별 화장품 시장중국국내 기업의 중국 진출 사례국내 화장품 산업 동향세계 100대 화장품 기업 소속 국가Part II 에뛰드하우스 마케팅전략㈜에뛰드 역사브랜드 스토리. 제품특징경쟁브랜드 . SWOT분석브랜드 CONCEPT경쟁브랜드 (

  • [경영전략] 2010 저가 화장품 시장 예측 - LG생활건강을 위한 시나리오 분석 및 전략적 시사점
  • 에뛰드하우스이다. 올해 저가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3500~4000억원대로 작년에 비해 약 2배 가까운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무시하기에는 너무나 커져버린 저가화장품시장에 아직 진입하지 않은 LG생활건강에서 어떻게 바라보고 전략을 수립해야 할지 알아보고자 보고서를 작성하게 되었다.Ⅱ. 산업분석⑴ History기존의 화장품 유통구조를 무시하고 새로운 형태의 사업 모델을 제시한 에이블C&C는 2000년 1월 여성포털 뷰티넷과 미샤화장품의 온라

  • [광고학개론] ETUDE HOUSE(에뛰드 하우스) 광고 전략
  • 분석 및 SWOT기존 광고 전략광고 결과 분석결론21995. 4 탄생“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1990. 7(주)아본화학 태평양그룹으로 편입2005. 8 에뛰드 하우스 오픈1997. 8 (주)에뛰드 로 상호변경2003.11 .3수출실적 500만불 달성 (업계4위)1 Introducing ETUDE HOUSE32ETUDE HOUSE의 상황분석4현재 저가 화장품 시장은 포화 상태(ETUDE HOUSE, THE FACE SHOP, NATURE REPUBLIC, MISSHA, VOV, SKIN FOOD, INNISFREE)BUT 에뛰드 하우스는 화장품을 많이 사는 20대 여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