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는 회사의 자산을 회복시키는데 위험에 직면했고, 결국 헐값에 팔아 치웠으나 MINI가 소중하면서도 때묻은 보석이란 것을 확인하였고
결국 BMW는 MINI의 빛나는 유산을 알아채고, 매수한지 2년 내에 “MINI”라고 이름 붙인 신규 모델을 런칭하기로 결정함
BMW의 MINI에 대한 기대치는? 독특하고 영구적인 신규 브랜드
MINI는 BMW가 유럽에서 한참 붐이 일고 있는 소형차 시장에 화려하게 진입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할 수 있으며
신규 브랜드가 BMW의 숙련된 운전 경험이라는 엘리트 이미지 때문에 BMW를 구입하지 않은 다른 소비자를 유혹하고
작고 연비가 효율적인 MINI가 엄격한 유럽의 자발적 배기가스 기준을 달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 믿었음
기업 42.7%로 대부분 1차나 2차 수급기업이다. 반면 3차 수급기업은 4.2%에 불과하고 4차 수급기업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한국의 분업구조는 외양으로는 중층적 구조를 취하나 단층적 성격이 강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이러한 차이는 하도급기업 관리에서 한국 완성차 업체는 전층적 통합관리, 일본은 계층적 분할관리방식을 취하고 있음을 뜻한다. 한일간 하도급기업 관리방식의 차이는 시장구조, 생산시스템, 완성차 업체의 소유․경영적
전략Ⅳ. 현대자동차 재무비율분석1. 수익성비율2. 활동성비율3. 유동성비율4. 레버리지비율5. 성장성비율6. 생산성비율7. 기타Ⅴ. 브랜드 강화전략1. STP 분석1) Segmenting2) Targeting3) Positioning2. Marketing Mix -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Ⅵ. 글로벌 마케팅 전략1. 북미1) 현대 자동차의 북미 진출 배경 및 현황2) 현대자동차의 북미시장 진출 역사 및 현지 시장 평가3) 북미 시장 진출 환경 분석4) 마케팅 믹스 전략 분석(4ps)5) 북미 시장 SWOT
목 차1. BMW 소개1-1. 연혁1-2. 기업이념1-3. 브렌드네임2. BMW 마케팅 분석2-1. BMW SWOT 분석2-2. BMW STP 분석2-3. BMW4P 분석3. 경쟁사 분석MERCEDES-BENZ3-1. MERCEDES-BENZ 연역3-2. MERCEDES-BENZ 기업이념3-3. MERCEDES-BENZ 로고3-4. MERCEDES-BENZ SWOT3-5. MERCEDES-BENZ STP3-6. MERCEDES-BENZ 4P4. BMW 한국시장 진출불선4-1. BMW의 한국에서의 마케팅 전략5. BMW 성공요인5-1. BMW 브랜드 이미지5-2. 맞춤 생산 시스템과 브랜드 다각화를 통해 개별 고객의 욕구에 부흥5-3. 지속적인 시술 혁신
마케팅 - 어떻게 목표고객에 도달할지 모색하는 단계3. 디자인의 우수성4. 혁신 브랜드 이미지5. 또 하나의 확장, iTunesⅡ. 본론-3: Apple의 마케팅 전략1. 애플社의 경영전략(1) 공개전략(2) 시장 표준화 전략2. 애플社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4P전략(3) SWOT 분석3. iPod의 해외 마케팅 전략(1) 브랜드 마케팅 (2) 디자인 마케팅(3) 보조서비스 ‘iTunes 마케팅(4) 마니아 마케팅4. iPod의 국내 마케팅 전략(1) 체험 마케팅(2) 하이브리드 마케팅(3) 저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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