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SK텔레텍 스타이SKY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 Teletech 소개
SKY 브랜드 의미
연간매출액
단말기 판매 실적
고객만족도 (NCSI)
인터넷투표
SWOT분석
STP (시장세분화)
STP (목표)
STP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향후전략 (마케팅)
향후전략 (상품)
향후전략 (수출)
마침
- 본문내용
-
1. SK Teletech 소개
98년 10월 SK Teletech 주식회사 설립
98년 12월 SK Teletech 첫 제품 SKY IM-700 출시
99년 09월 SK Teletech 무선 적외선통신 단말기 SKY IM-1000 출시
00년 04월 WAP 서비스 적용 개시
00년 11월 ISO 9001인증 획득
01년 09월 TL9000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02년 10월 국내 최초 슬라이드업방식 컬러단말기 SKY IM-5400 출시
03년 07월 한국의 고속성장기업 50 선정
-SK Teletech 설립시 자본금
SK Telecom에서 50%를 출자하고
일본 교세라(Kyocera)에서 나머지 50% 출자함.
-‘SKY’의 브랜드네임 탄생
‘SK’ : ‘SKTelecom’의 ‘SK’
‘Y’ : ‘Kyocera’의 ‘KY’
-SKY는 하늘, 창공이라는 뜻
하늘의 이미지
1. 깨끗하고 푸르면서 막힘없는 communication을 암시
2. 궁극적으로 Freedom, No limit(무한계)의 첨단통신 이미지
시장 타켓 선정 (Targeting)
-1998년 당시 여성의 이동전화 가입자수가 적었으므로
여성을 타켓으로 시작
휴대폰의 고급화를 지향하고 명품 휴대폰이라는 인식으로
명품족과 이미지 마케팅으로 여성시장 타켓
뮤직폰과 카메라 폰이 출시하면서 개성이 강하고
욕구가 강한 젊은층 마케팅 시작
(예:감각적인 광고 마케팅)
자료평가
- 정작 필요했던 광고전략은 왜 쏙 빠진걸 올려 놓으셨나요 ?
지난번 다운 받은 자료도 그렇던데....이거 어디 믿고 다운 받겠습니까?
이건 사기입니다 다시 제대로 올려놓으시고 메일로 제대로된 자료 보내주셔요
무지하게 화가 납니다만...꾸~욱 눌러 참고 말씀드립니다 - hjs***
(2006.06.27 12:19:4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역학개론_우리나라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관계로 일찍부터 국제무역에 관심을 가져 왔다 국제무역은 우리나라 외환시장에도 영향을 준다 특히, 국제무역과 관련된 지표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무역의존도와 외화가득률 지표가 있다 이에 관한 것으로 아래의 질문을 보고 답하시오
- 재무관리의 기능과 목표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브랜드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회계관리] 항공운송업 분석
- 재무회계론 대한민국 항공업의 양대산맥 대한항공 아시아나
- 특정 기업의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를 다운(각각 3년간) 받아서, 비율분석을 실시하여 유동성, 안전성, 수익성 등을 분석하시오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 하이트 진로의 일본진출사례와 향후 전략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