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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화

Ⅲ.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경영
1. 개인별 시장가치를 Customize
2. Culture Synergy에 대한 내재화
3. 파격적인 제도혁신을 통한 활성화
4.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지식군(Knowledge Culster)의 명확화
5. 정보기술(IT)을 활용한 종합적인 지식관리시스템(KMS)의 구축

Ⅳ.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창출

Ⅴ. LG이노텍(LG정밀)의 지식공유
1. 구성
2. 운영방법

Ⅵ.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총 요소생산성을 계산하기 위해서 『광공업통계조사보고서』, 『노동통계연감』, 『물가총람』, 『경제통계연보』, 『국민계정』 등을 이용하였다. 그리고 분석기간은 앞서 언급된 바와 같이 자료의 접근이 가능한 한국경제의 위기가 발생하기 전으로 하였다.
총 산출은 각 년도의 『광공업통계조사보고서』의 총생산액으로 계측하였다. 그리고 경상가격 기준의 총생산액을 불변가격 기준으로 환산하기 위해 한국은행의 『물가총람』 및 『경제통계연보』로부터 생산자물가지수(기본분류)를 산출 디플레이터(1990=100)로 사용하였다. 자동차산업의 경우는 운송장비 부문의 물가지수를 사용하였고, 반도체산업 및 정밀화학산업에 있어서는 산업분류의 변화를 추적하면서 그에 대응하는 생산자물가지수를 찾아 불변가격 기준으로 환산하였다.
자본투입액은 『광공업통계조사보고서』의 유형고정자산 연말잔액을 사용하였고, 유형고정자산의 연말잔액에 대한 자료가 수록되어 있지 않아 유형고정자산 취득액과 처분액으로부터 기준년도접속법(benchmark-year method)에 따라 추계하였다.
참고문헌
곽민수 / 한국 전자부품 산업의 혁신 시스템, 한국기술교육대학교, 2009
고승희 / LG정신과 기업문화, 한국경영사학회, 2000
윤진수 / 기업집단의 지주회사 전환에 관한 연구 : LG 사례, 중앙대학교, 2004
이건희 / LG그룹의 발전과 경영전략, 한국경영사학회, 2000
이재규 외 1명 / LG-이노텍 사례연구, 한국산업경영학회, 2003
허동영 / LG 이노텍 홈페이지 소개, 전력전자학회,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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