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이미지연출][판매연출][메이크업연출][실내정원연출][이미지][판매][메이크업][실내정원]이미지연출, 판매연출, 메이크업연출, 실내정원연출 분석(연출, 이미지연출, 판매연출, 메이크업연출, 실내정원연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이미지연출
1. 언행
1) 말씨와 인품
2) 말의 가치
3) 말의 규칙
4) 말할 때의 몸가짐
5) 속어와 은어
6) 유머와 외래어
7) 들을 때의 예의
8) 회의시 발언
2. 습관
1) 식사시
2) 실내 출입시
3) 자동차 승차시
4) 승강기 이용시
3. 외모 자가 진단

Ⅱ. 판매연출
1. 비주얼 머천다이징이란
2. 비주얼 머천다이징 역할
1) 상품의 좋은 점을 최대한 표현한다
2) 시기에 맞는 상품을 우선 배치한다
3) 판매율을 높인다
4) 상품이 팔릴 수 있는 기회
3. 비주얼 머천다이징 목표
1) 머천다이징
2) 디스플레이
3) 인테리어
4. 디스플레이(display)와 진열
1) 디스플레이와 진열의 차이
2) 진열
5. 진열효과와 기초지식
6. 매장에서 고객 구매행동
1) 상품 부문 확인
2) 상품 탐색 및 선택
3) 상품 배치의 응용(zoning에의 응용)
7. 골든 존(golden zone)
1) 직립형 곤돌라
2) L자형 곤돌라
3) 엔드(곤돌라 엔드)
4) 통로 폭과 골든 존
5) 할인점 곤돌라의 골든 존

Ⅲ. 메이크업연출
1. Image making
2. 퍼스널 칼라(Personal Color)
1) 퍼스널 칼라의 이해
2) 계절별 패션 색채
3) 언도톤(피부색)
4) soft와 hard의 구별
5) 단색 컬러별 패션

Ⅳ. 실내정원연출
1. 현관
2. 응접실
3. 안방과 어린이방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이미지연출

1. 언행

진정한 의미에서 이미지는 어떤 개인의 정신으로부터 파생될 수 있다. 성공하려면 기회가 되는 대로 항상 자기의 정신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좋은 이미지를 심고 싶으면 생각한 바를 정정당당하게 말하는 습성을 키우는 일이 필요하다. 타당성을 항상 따져서 말하고 행함으로서 생각하는 사람이라는 인식을 주변 사람들에게 심어 주는 것이 필요하다. 타당성을 찾아내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일에 임하여 타당성(妥當性)이 높은 말을 하는 것은 한 사람의 이미지형성에 중요한 일이다. 이미지를 제대로 형성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속에 리더쉽은 만들어 질 수 있다.

1) 말씨와 인품

우리들은 말을 하고 듣는 것을 떠나서 생활할 수 없다. 같은 말을 하더라도 어떻게 아름답고 품위 있게 하느냐가 그 사람의 인격, 교양, 마음씨를 나타내므로 아름답고 고운 말을 사용하는 것을 생활화하여야 한다.

2) 말의 가치

남에게 용기와 도움을 주고 즐거움을 주는 말은 가치가 있는 말이며, 반대로 실속 없이 수다스럽게 남을 모함하고 헐뜯는 말은 천한 말이다. 예를 들어, 두 사람이 만났다가 헤어질 때 ‘아! 참 즐거웠습니다’, ‘참 뜻 있는 시간이었다.’ 라고 말한다면 두 사람의 대화는 가치가 있으며, 또 한 예로 ‘얘! 너희 아버지는 고혈압으로 돌아가셨다면서? 너희 할아버지도 고혈압이었지? 아마 너희 집은 고혈압이 유전인가 봐.’ 라고 말했다면 마치 상대방에게 사형 선고를 내리는 것과 같을 것이다. ‘침묵은 금’이나 ‘말 한마디로 천냥 빚을 갚는다.’ 라는 속담은 가슴 깊이 생각하고 실천하자.
참고문헌
ⅰ. 고이즈미 쥬조 저, 신주혜 역(2012), 나를 더 돋보이게 하는 자기연출 심리학, 지식여행
ⅱ. 김수연(2005), 한국 여성의 T.P.O.와 패션감각에 따른 Make-Up 연출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ⅲ. 나해윤(2004), 개인색채진단에 따른 이미지 연출에 관한 연구, 광주여자대학교
ⅳ. 오은주(2010), 실내 공공공간의 화훼디자인 연출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ⅴ. 이정은(2003), 아이 메이크업에 의한 이미지 연출에 관한 연구, 한성대학교
ⅵ. 황재경(1993), 판매연출인 Display에 관한 연구, 대전보건대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백화점 고객 동선의 이해
  • 실내건축설계 전공백화점 의류매장의 공간특성에 따른 고객동선과 반응에 관한 연구 김수희 저|부산대학교 발행, 의류학과 전공백화점 매장의 공간구조와 VMD에 따른 고객동선에 관한 연구김주영 저|세종대 대학원 발행, 건축공학 전공백화점 매장공간 구성과 고객 동선체계에 관한 연구 黃暎燮 저|弘益大 産業美術大學院 발행, 실내디자인 전공백화점 매장공간을 위한 시각적 상품 연출에 관한 연구 안희주 저|誠信女大 産業大學院 발행, 미술학

  • ◆◆◆ 자기소개서 유형별&최종합격자 기업별 분야별 예문 총220가지(찾기쉽게세부폐이지작성)+완벽작성법+자기소개서양식 ◆◆◆
  • 이미지에도 매료되었습니다.일반소비자 뿐만 아니라 상품을 매입하고 있는 업자들과 실제로 판매하는 사람 등, 상품에 관계된 모든 사람들을 손님으로 받아 들여, 소중히 접대해 가는 귀사의 자세에 저는 매우 감명을 받았습니다.③ 이 회사에 대한 지망의 열의이와 같이 손님을 대하는 자세는, 회사로서의 자세이기도 하고 신입사원에게도 계승되어질 것이라고 생각하여 귀사를 지원했습니다. 그리고 일의 기본적인 각오에서부터 실제의 교섭술까

  • 에버랜드 고객만족성공사례
  • 판매하는 곳4. 유모차 및 휠체어를 대여하는 곳: 유아 및 신체장애손님을 위하여 유모차, 휠체어, 전 동 휠체어를 손님서비스센터의 유모차 대여소에서 빌려준다.5. 물건은 보관함에 넣고 가볍게 페스티발 월드를 즐길 수 있다.6. 리프트에 유모차 걸이가 있다. 타테마파크에서는 리프트 옆에 세워서 운행하기 때문에 떨어질 위험 등 안전상에 좋지 않다. 하지만 에버랜드는 뒤쪽에 따로 거는 곳이 있어 손님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

  • [기타] 21C 유망직종과 21세기형 인재
  • 판매 부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직무를 맞는다. 브랜드 개발과 기획 및 운영을 하는 중요한 직종이다. 보편적으로 MD라는 약칭으로 불리고 있으며 텍스 타일 머천 다이저, 어패럴 메이커 머천 다이저로 구분되는 경우도 있다. 19 메이크업 아티스트 메이크업을 하기 위해서는 유행과 자신만의 독특한 연출력 조화가 필요하다. 유행에만 따라가는 메이크 업은 너무 식상한 이미지를 연출 할 가능성이 있으며 또한 유행을 도외시 할 경우 진부하기 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이미지를 창출한 것도 브랜드 이미지 쇄신에 한 몫을 톡톡히 했다. 이밖에 다양한 광고전략과 문화마케팅, 여성마케팅, 프로슈머 마케팅, 내부마케팅,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해 최단 기간 내에 업계 2위라는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당당히 업계 1위를 향해 달리고 있다. 경기 침체 등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외식업계가 사실상 정체 국면에 접어든 현시점에서 미스터피자가 지금처럼 계속 비약적인 성장을 하기 위해서는 앞으로 다양한 대책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