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Intel][인텔 역사][인텔 의의][인텔 P2P사업][인텔 펜티엄][인텔 전략]인텔(Intel)의 역사, 인텔(Intel)의 의의, 인텔(Intel)의 P2P사업, 인텔(Intel)의 펜티엄, 인텔(Intel)의 전략(인텔, Intel, 인텔 역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인텔(Intel)의 역사
Ⅲ. 인텔(Intel)의 의의
Ⅳ. 인텔(Intel)의 P2P사업
Ⅴ. 인텔(Intel)의 펜티엄
1. Pentium Pro
1) 다이나믹 실행
2) L2 캐쉬
2. Pentium Ⅱ
1) SECC(Single Edge Contac Catridge)
2) L2 캐쉬와 L1 캐쉬
3) MMX
4) 다양한 모델
3. Pentium Ⅲ
4. Merced
Ⅵ. 인텔(Intel)의 전략
1. PC용 마이크로프로세서 부문
2. 중대형 컴퓨터용 마이크로프로세서 부문
3. PDA용 마이크로프로세서 부문
Ⅶ.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Intel은 2월, 코드명 Katmai로 불리는 P6 패밀리의 새로운 프로세서를 시장에 내놓았다. 이 부품은 새로운 SSE(streaming SIMD extensions) 명령어를 갖는 것을 제외하고는 이전의 Pentium II와 동일하다. Katmai는 모바일 프로세서로서는 제공되지 않았다.
Coppermine은 모바일, 데스크탑, 그리고 워크스테이션 부문에서 사용되도록 10월에 발표된 Katmai의 0.18㎛ 버전인데, Katmai 코어의 약간 수정된 버전에 256K의 온다이 L2 캐시를 결합하고 있다. 레이턴시가 줄고 대역폭이 배가된 캐시로 인해 Katmai보다 약 10% 높은 성능을 제공하였다. Coppermine은 또한 133MHz 버스에 최적화되어 있어서 대형 데이터 셋을 갖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준다. 모바일 제품에서는 버스 속도가 100MHz로 제한되었다.
≪ … 중 략 … ≫
Ⅱ. 인텔(Intel)의 역사
'인텔 인사이드', 컴퓨터를 살 때 이 마크를 보아야 안심이 된다. 인텔 마크가 없으면 어쩐지 싸구려인 것처럼 느껴진다. 고장도 잦을 것 같고 손길이 가지 않는다. 이것이 아마 인텔에 관련된 일반인들의 태도일 것이다.
인텔은 CPU를 만드는 회사이다. CPU는 컴퓨터의 내부에 장착되기 때문에 분해하지 않으면 볼 수가 없다. 이러한 부품이 엄청난 인지도를 지니고 있다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1997년 파이넨셜 타임즈지가 조사한 '브랜드 가치 평가'의 결과에 따르면 나이키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난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김홍국, 벤처신화의 두주역 구글과 인텔, 벤처기업협회, 2007
신용인, 삼성과 인텔, 랜덤하우스코리아, 2009
이병주, 인텔의 로열티 리베이트 제공행위 심결의 주요 내용과 의의, 한국공정경쟁연합회, 2008
조충호, 인텔 프로세서를 위한 시스템 프로그래밍, 생능, 2004
팀 잭슨 저, 금기현 역, 인사이드 인텔, 세종연구원, 1998
황성현, 인텔(Intel)의 멘토링 운영사례, 한국인사관리협회, 200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