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SONY마케팅,SONY분석,SONY마케팅전략,SONY기업분석,소니,소니마케팅,소니기업분석,소니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기업조사 - SONY
■ Cafe - SONY Alpha
■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4P)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 평가
- 본문내용
-
■ 기업 조사 - SONY
1. SONY 개요
① 회사명 : Sony Conrporation
② 설립일 : 1946년 5월 7일
③ 본사 : 1-7-1 Konan, Minato-ku, Tokyo 108-0075, Japan
④ 주요임원 : Chairman and CEO : Howard Stringer
Presiden and Eiectronics CEO : Pyoil Chubachi
Executive Deputy President NC President of
Home Eiectronics Network Company
⑤ 사업분야 : 오디오, 비디오, 텔레비전, 정보통신, 반도체, 전자부품
⑥ 주요소재지 : 도쿄, 가나가와, 미야기
⑦ 자산총액 : 자산 : 680억 4,000만 달러(2004년 세계기업순위, 포브스지)
⑧ 매출액 : 영업이익, 순이익(2007화계연도 : 2007년4월 ~ 2008년3월)
매출액 : 8조8,714억 엔
영업이익 : 3,744억엔
순이익 : 2,900억 엔
⑨ 종업원 수 : 종업원 수 : 162,000명(2004년, 소니 연례보고서)
2. SONY의 경영방식
① 공유가치(Shared value)
소니의 기본 경영이념은 공동체기업으로서의 사원과 임원이 회사의 운명을 함께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직 내에서 창출하는 것이다. 소니는 사람의 능력을 존경, 장려하려는 원칙을 지니며 적재적소로서 언제나 종업원의 장점을 끌어 내주려고 노력하고 언제나 종업원이 본인의 능력을 개발시킬 수 있도록 허용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