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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기업조사 - SONY
■ Cafe - SONY Alpha
■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4P)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구매 후 평가
본문내용
■ 기업 조사 - SONY
1. SONY 개요
① 회사명 : Sony Conrporation
② 설립일 : 1946년 5월 7일
③ 본사 : 1-7-1 Konan, Minato-ku, Tokyo 108-0075, Japan
④ 주요임원 : Chairman and CEO : Howard Stringer
Presiden and Eiectronics CEO : Pyoil Chubachi
Executive Deputy President NC President of
Home Eiectronics Network Company
⑤ 사업분야 : 오디오, 비디오, 텔레비전, 정보통신, 반도체, 전자부품
⑥ 주요소재지 : 도쿄, 가나가와, 미야기
⑦ 자산총액 : 자산 : 680억 4,000만 달러(2004년 세계기업순위, 포브스지)
⑧ 매출액 : 영업이익, 순이익(2007화계연도 : 2007년4월 ~ 2008년3월)
매출액 : 8조8,714억 엔
영업이익 : 3,744억엔
순이익 : 2,900억 엔
⑨ 종업원 수 : 종업원 수 : 162,000명(2004년, 소니 연례보고서)

2. SONY의 경영방식
① 공유가치(Shared value)
소니의 기본 경영이념은 공동체기업으로서의 사원과 임원이 회사의 운명을 함께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직 내에서 창출하는 것이다. 소니는 사람의 능력을 존경, 장려하려는 원칙을 지니며 적재적소로서 언제나 종업원의 장점을 끌어 내주려고 노력하고 언제나 종업원이 본인의 능력을 개발시킬 수 있도록 허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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