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bbq,세계화글로벌전략,중국시장진출,일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황 - 세계 속의 BBQ
해외 진출 전략
국가별 전략적용과 문제점
향후 전망
본문내용
STP 전략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STP전략의 첫 S단계는 현 시장을 이해하는 시장 세분화 단계다.
이는 현 시장에 있는 경쟁상품의 마케팅 활동과 이에 대한 고객반응의
이질성을 분석하고, 이들을 비교적 동질적인 세분시장의 범주들로 묶어서
파악하는 단계이다.

-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 STP의 둘째 “T” 단계는 표적시장의 선정단계이다.
표적시장 선정은 파악된 세분시장 중 주(primary) 표적시장과 필요한 경우
부(secondary) 표적시장을 정하는 것이다.

- 포지셔닝(Positioning)
- STP의 마지막 “P” 단계는 브랜드의 포지셔닝, 즉 위상을 확립하는 단계이다.
브랜드의 포지셔닝이란 브랜드의 경쟁우위 특성을 선택하여 표적고객의
마음 속에 경쟁대안과 비교하여 분명하게 인식시키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비큐 BBQ의 중국시장 내 마케팅 전략
  • BBQ의 중국시장 내마케팅 전략목 차1. 기업선정이유2. 제너시스 BBQ그룹 소개1) 기업설립2) 기업소개3) 기업연혁3. BBQ의 중국시장 진출1) 중국사회의 경제환경2) 중국 외식시장의 특성3) BBQ의 경쟁사 분석4) BBQ 제품의 특성4. 현지 마케팅 현황1) 중국시장에서 BBQ의 SWOT 분석2) 중국시장에서 BBQ의 STP 전략3) 중국시장에서 BBQ의 4P 5. 주요 성공요인 분석6. 향후 마케팅 과제1. 제품선정이유‘한국의 다윗(BBQ)이 미국의 골리앗(KFC)을 무너뜨릴 수 있을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wrapcmnboard content58867620 maincontent 한국에서 프랜차이즈 산업이 시작 된 지 30여년 정도가 되었다. 현재 한국 시장 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규모는 매출40조원, 종사자 56만 명으로 거대해졌다. 맥도날드, KFC등 많은 외국 프랜차이즈 기업이 지배하고 있는 한국 시장에는 그들과 경쟁하는 한국 토종 브랜드 BBQ가 있다. (

  • [국제경영] 비비큐 BBQ 중국 베이징 시장진출 전략
  • 중국 베이징 시장진출BBQ 기업소개BBQ 진출국 소개.. 중국의 정치,경제,법적 환경Beijing 시장환경분석.SWOT 분석.STP 전략.4P 전략BBQ의 최근 현황 및 앞으로의 전망 국내시장선진경영방법인 프랜차이즈 도입확고한 경영이념해외시장 진출해외수출베이징 선두 중국 순차적 진입글로벌 기업세계 56개국에 걸쳐 350여 개 매장을 운영 세계 최대의 최고의 프랜차이즈 목표BBQ 기업소개Global BBQ비비큐만의 경쟁력올리브유 치킨으로 유럽시장을 선

  • [국제경영] BBQ의 해외진출 -중국진출 전략
  • 경영참여제도, 가맹점 정기 간담회2) BBQ만의 맛의 차별화①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사용: 건강식 지향② 차별화된 원료③ BBQ만의 치킨 개발 노하우: 치킨대학 설립Ⅱ. 본론1. BBQ의 해외진출 방법2. BBQ의 중국진출 현황3. BBQ의 중국진출 배경1) 진출배경 SWOT 분석2) 지역별 진출 배경4. BBQ의 중국진출 실패5. BBQ의 중국진출 전략1) 문화특성에 기반 한 4P전략2) STP 전략3) 5 force 분석Ⅲ. 결론 1. 향후전략2. 시 사 점Ⅰ. 서론BBQ는 로열티

  • [국제경영론] 제너시즈 비비큐 BBQ의 베트남 진출 사례
  •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글로벌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제너시즈 BBQ의 베트남 진출 사례를 중심으로-(A Study of Global Strategies of Korean Franchise Restaurants- Cases of Genesis BBQ in Vietnam) 목 차 1. 연구목적 및 방법1.1 연구목적 1.2 연구방법2. 기업개요2.1 회사 소개2.2 연혁2.3 회사 현황3. 거시 환경 분석3.1. 베트남 일반 개관3.2 정치사회 동향3.3 경제동향 및 전망 4. 사업 환경 분석4.1. 베트남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의 현황4.2. 베트남 외식 소비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