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bbq,세계화글로벌전략,중국시장진출,일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현황 - 세계 속의 BBQ
해외 진출 전략
국가별 전략적용과 문제점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STP 전략
- 시장세분화(Segmentation)
- STP전략의 첫 S단계는 현 시장을 이해하는 시장 세분화 단계다.
이는 현 시장에 있는 경쟁상품의 마케팅 활동과 이에 대한 고객반응의
이질성을 분석하고, 이들을 비교적 동질적인 세분시장의 범주들로 묶어서
파악하는 단계이다.
-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 STP의 둘째 “T” 단계는 표적시장의 선정단계이다.
표적시장 선정은 파악된 세분시장 중 주(primary) 표적시장과 필요한 경우
부(secondary) 표적시장을 정하는 것이다.
- 포지셔닝(Positioning)
- STP의 마지막 “P” 단계는 브랜드의 포지셔닝, 즉 위상을 확립하는 단계이다.
브랜드의 포지셔닝이란 브랜드의 경쟁우위 특성을 선택하여 표적고객의
마음 속에 경쟁대안과 비교하여 분명하게 인식시키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 [조직행동론] [조직행동]삼일회계법인 조직구조 사례분석(A+ 리포트)
- [한류열풍]K팝(KPOP)시장의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