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KT&G마케팅전략,KT&G고급화전략,국산담배고급화전략,국산담배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 분석
2.문제 진단
3.컨셉 도출
4.기대 효과
본문내용
KT&G의 사업

담배의 제조와 판매 = KT&G 전체 매출의 50.6%

담배의 제조와 판매

담배사업과 관련한 재료품의 제조와 판매

잎담배 경작지도


홍삼, 홍삼제품 및 건강기능식품의 제조와 판매

식음료품 제조와 판매

의약품, 의료용품, 의료기기 등 제조 및 판매

부동산, 임대업 및 주택사업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400원의 가치도 없는 자료 ㅠㅠ 돈 아까움
  • wkson1***
    (2014.06.16 10:51:29)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고객감동을 위한 노력사항들에 대해서
  • 마케팅 활동>으로 KT 고객으로 확보한 것이 35,140명이고, 이런 고객은 고객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로 주고 있는 것을 우리는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런 팀원들의 활동 사항은 고객감동 실천 및 KT 메리트 상품심기 관리부에 의해서 1일 결산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 [광고기획서] ktng(KT&G) 광고기획안
  • KT&G가 직면한 문제점*담배 제조업체로서의 부정적 이미지 *KT&G 의 낮은 기업 이미지 *외산 담배 증가와 금연운동의 확산으로 인한 시장규모 축소 고급 제품의 계속적인 출시“루멘, 시즌, 레종, 클라우드 나인”기업 이미지 TV 광고개별 제품 잡지 및 주간지 광고사회공헌스포츠단유통망 (소매망) 선점우위제품의 고급화에 의한 고가전략ProductKT & G 의 4P4PPricePromotionPlace2. 기업 환경 분석기업 이미지 제고에 주력!!!4PKT & G 의 Promotion제품의

  • [소비자와 마케팅] 미쟝센 마케팅
  • 마케팅 전략이 확대되고 있다.3) 소비자 행동적 변수- 소비자 추구 편익․ 프리미엄샴푸 : 기존 샴푸에다 머릿결을 보호하고 윤기가 더 많이 나도록 하는 고품질고 가격 제품으로 외관상으로 아름다운 머릿결을 위한 것이다. 여대생과 커리 어우먼들이 주요 고객층이다.※ 프리미엄 샴푸란 대개 제품 1백g당 가격이 1천원을 넘어서는 제품을 말한다.샴푸업계에서는 프리미엄 샴푸시장에서 국내브랜드가 65%, 외국산 브랜드가 35%를 점유하고 있는 것

  • KT&G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KT&G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KT&G 미래 마케팅방향 제시 PPT
  • KT&G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기업철학(3) 경영목표2. KT&G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경쟁자분석4. KT&G 주요경영전략5. KT&G 사회공헌활동 (CSR)6. KT&G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미래 마케팅방향 제언1. KT&G 기업분석KT&G는‘Tomorrow & Global’로 한국의 미래 그리고 세계화의 약자를 의미하며 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인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전과 도전의식을 의미하는 기업이다.KT & G는 담배뿐만 아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KT&G 제조 및 생산 2-1 담배산업 2-2 KT&G 제품 2-3 담배의 제조 3.KT&G 인적자원 관리 3-1 임직원 현황 3-2 인권보호 노력 3-3 채용 3-4 임금 및 보상제도 3-5 인사제도 3-6 복리후생 3-7 노사관계 4. KT&G 재무관리4-1 경영실적 4-2 재무 제품 분석 4-3 손익 계산서 4-4 신용평가 등급4-5 주주현황 4-6 이사회 구성 및 역할 4-7 연구개발 5.KT&G 시장분석5-1 산업분석5-2 경쟁사 5-3 문화마케팅 5-4 SWOT 분석 5-5 4P분석 5-6 STP 전략5-7 광고 마케팅 5-8 마케팅 전략에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