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맥도날드해외시장진출전략,맥도날드해외진출성공사례,패스트푸드마케팅,중국시장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 연혁
- 회사소개
2. SWOT분석
3. 해외시장 진출전략
4. 해외진출 성공사례 및 분석
- 한국, 독일, 러시아,
인도네시아, 일본, 홍콩
- 성공요인 분석
5. 해외진출 실패사례 및 시사점
- 독일, 영국
- 시사점
6. 경쟁사분석
7. 해외진출 향후 전략
8.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3. 해외시장 진출전략

표준화

- 제품 생산의 자동화, 과학화
- 매장의 배치를 과학적으로 설계
- 실수방지를 위한 표준화
- 복사판시설
- 각본에 의한 서비스

현지화

- 최대한 현지인 고용

4. 해외진출 성공사례 및 분석

-합작투자 방식
-복수파트너제 가맹점 체제
-한국인의 독특한 입맛에 호소
-유럽 및 북미식 아침메뉴는 가급적 배제
-아이들을 위한 해피밀 세트
-웰빙시대에 맞춘 맥도날드 가든 샐러드
(여성들의 주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맥도날드 마케팅성공전략
  • 패스트푸드시장은 연간 20% 이상의 고속성장세를 구가하고 있으며 패스트푸드시장은 지난해 8천억원에서 올해 사상 처음으로 1조원을 돌파할 전망이다.롯데리아는 햄버거, 치킨 등 패스트푸드업계에서 맥도널드 등 해외유명업체들을 따돌리고 42%대의 시장점유율로 선두를 고수하고 있다. (2000년09월14일한겨레)2)맥도날드의 위치BCG매트릭스 보기시장성장율고저★고 저 상대적시장점유율맥도날드는 현재 금송아지군 사업부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한국맥도날드 사례
  • 패스트푸드에 익숙했던 사람들에게 식생활 개선이라는 구호와 함께 바빠도 건강은 챙기자 식의 인식이 공감대를 형성하면서 패스트푸드=정크푸드‘ 라는 인식이 일반화되었다.한국의 맥도날드를 통해 세계적으로 패스트푸드 업계의 대표라 할 수 있는 맥도날드가 어떠한 환경요인 속에서 어떠한 마케팅 전략적인 측면으로 현재의 초일류 기업으로 성공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밀레니엄 시대를 맞아 직면하게 된 새로운 국면에 대해 과연 어

  • [국제경영학] 롯데리아 인도네시아 시장 성공 전략
  • 성공저가의 이미지가 아니라 가족들이 함께 와서 즐길 수 있는 패밀리레스토랑으로 인식한류로 인해 한국적인 맛인 불고기버거에 대한 인기몰이해외 진출 사례 2ㅣ 중국 진출 실패진출 과정1987년 4월 미국 KFC의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외국기업의 중국 패스트푸드 시장 진출이 본격화1998년 베이징(北京) 등지에 매장을 개설하면서 중국을 전략 시장으로 설정매출이 갈수록 줄어들어 중국 진출 5년 만에 막대한 손실베이징 등지에 6, 7개의 매장을 전

  • 맥도날드해외시장진출,맥도날드해외진출성공사례,맥도날드기업분석,해외진출실패사례,패스트푸드분석
  • 다국적 기업론- McDonald의 해외진출 - - INDEX - Ⅰ. 회사소개 및 연혁Ⅱ. 맥도날드의 해외시장 진출전략Ⅲ. 맥도날드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한국 - 독일러시아 - 영국프랑스 - 인도네시아일본 - 홍콩Ⅳ. 맥도날드 해외진출 성공요인 분석Ⅴ. 맥도날드의 해외진출 실패사례독일영국Ⅵ. 해외진출 실패사례의 시사점Ⅶ. 경쟁사분석버거킹롯데리아Ⅷ. 4P분석, SWOT분석, STP전략Ⅸ. 맥도날드 해외진출의 향후전략Ⅹ. 우리나라의 나아가야할 방향Ⅰ.

  • 롯데리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롯데리아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롯데리아 향후전략방향 제언
  • 성공요인3. 패스트푸드 산업환경분석4. 롯데리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경쟁자분석 (맘스터치)6. 롯데리아 마케팅전략 사례(1)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2) 온라인 마케팅(3) 공격적 마케팅(4) 내부마케팅(5) 서비스마케팅7. 중국진출 실패사례와 재진입 전략제언(1) 중국진출 실패요인(2) 재진입 전략제언8. 향후전략 방향제언 (해외진출방향)1. 롯데리아 기업분석(1) 기업소개롯데리아는 1972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