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마케팅전략,LG전자브라질진출전략,LG전자인도시장진출 및 러시아진출,인도시장진출,러시아시장진출,브라질시장진출,엘지전자해외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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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1)선정동기
(2)기업소개

2. 본론
(1)브라질,러시아,인도 시장진출
(2)브라질,러시아,인도 환경분석
가.경제적 환경
나.사회.문화적 환경
다.정치적 환경
(3)브라질,러시아 ,인도 에서의 4P’s
(4)브라질,러시아,인도 에서의 결정적 성공 요인ㅇ

3. 결론
(1)성과와 전망
본문내용
선정동기

소비자 측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
-세계적인 기술력과 디자인력

국제 마케팅 측면
-가장 수익성이 높은 해외법인 중 하나인 -브라질
-한국과의 지리적 접근성, 자본과 기술의 상충관계-러시아
-중국에 버금가는 시장으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인도

접근성이 떨어지는 국가간 마케팅 전략의 차별성,유사성을 이해하고,여기에 수업시간의 학습내용을 적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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