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싼타페마케팅전략,싼타페의성공사례,현대자동차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싼타페 소개
Ⅱ 시장 조사와 소비자의 요구 파악
Ⅲ STP전략
Ⅳ 신제품 및 디자인 개발
Ⅴ 프로모션 전략
Ⅵ 시장 성과
Ⅶ 성공 요인 및 향후 전략
- 본문내용
-
SUV차량에 관한 소비자 요구
중형차 소유의 소비자 - SUV에 대한 관심 높으나 선입견 존재
기존 RV 소비자 - 승차감이 좋은 SUV를 요구
기존 SUV 소비자 - 차종선택의 다양화, 기존모델의 식상화, 4wd 수요증가
.
.
.
싼타페 개발방향
-빌트 인 프레임 방식의 모노코크 구조
-승용형 디젤엔진 채택
-승차감과 조종 안전성
-최적의 package
- 참고문헌
-
현대자동차 Global branding strategy 연구 : Brand
싼타페의 미국시장진출 사례 분석 중심으로 학위논문- 김희전-
제품 개발과 디자인의 성공사례 (논문) – 이형재, 안길상
자동차 신제품 개발과 성과분석 _ 산타페 - 현영석
http://breaknews.com/sub_read.html?uid=102348§ion=sc3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205042209115&code=920508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2/04/20120419140204.html
http://academic.naver.com/view.nhn?doc_id=12388196&dir_id=1&field=0&gk_adt=0&sort=0&qvt=1&query=%ED%98%84%EB%8C%80%20%EC%9E%90%EB%8F%99%EC%B0%A8%20%EC%8B%BC%ED%83%80%ED%8E%98&gk_qvt=0&page=1
외 다수의 기사 및 블로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