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및프랜차이즈,테이크아웃커피,베이커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회사소개2. 오직 커피만을 향한 열정
이디야의 전 매장은 신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엄선하여 국내 로스팅한 후 30일내 판매라는 원칙아래 고객분들께 제공합니다. 또한 이디야 커피연구소, 커피 아카데미를 설립하여 전문 인력과 인프라에 기반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GAP 1 _ 프렌차이즈 이디야
1. 문제점
프랜차이즈 ← 고객기대
똑같은 품질
똑같은 서비스

지점별로 맛이 다름
지점별로 쿠폰 서비스가 다름
매장별 인테리어, 분위기 다름
홈페이지에 기재된 메뉴 외에 음료
각 지점의 메뉴가 조금씩 상이함

2. 해결책
프랜차이저(본부)와 프랜차이지(가맹점)간의 커뮤니케이션의 증대
- 소비자가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이유는 일관된 서비스에서 오는 익숙함을 통해, 거래 시 발생하는 위험을 줄이기 위함
- 가맹점주가 임의로 메뉴를 만들어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시행하는 것 통제

프랜차이저(본부)와 접점직원 간 커뮤니케이션 증대
동일한 맛을 유지시키기 위해 직접 커피를 만드는 접점직원이 아르바이트생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 필요
스타벅스- 커피제조와 서비스에 대한 자체 교육 프로그램
커피빈 – 커피는 바리스타만 제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기업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브랜드 대상-카페베네 위생부분 시상식-로스팅 플랜트 준공-200호점 기념행사, 300호점 기념행사-10월 미국 현지 법인 설립-커피아카데미 준공식(bene cup coffee coliege)2011년-해외 청년봉사단 2기-500호점 기념음반 발배3. 시장분석1) 고객성향파악설문결과(n=100) 커피전문점 선택시 고려요인 머무르기 좋은 분위기4.63접근편리성4.2친절 서비스4.06메뉴 가격4커피 및 식음료의 맛3.95인원 수용능력3.92위생 및 청결도3.89하나은행의 테이크아웃 커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이디야커피마케팅전략연구 및향후전략 3가지수립^목차^1. 이디야커피 기업개요2. 시장환경분석3. 이디야커피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이디야커피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이디야커피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이디야커피 향후전략 3가지 수립(1) 브랜드이미지의 개선(2) 브런치메뉴의 활성화(3) 대학생 타겟전략 수립1. 이디야커피 기업개요2001년 중앙대1호점을 오픈으

  • [마케팅] cj 신제품개발
  • 元 祖 목 차1. CJ 신제품 개발팀2. 외부 환경 분석3. 아이디어 관리4. 컨셉 개발 및 테스트5. 제품 시장 현황6. 경쟁사 분석7. 소비자 분석8. SWOT 분석9. STP전략10. 4P Mix11. 요 약12. 질 문元 祖 Why CJ?건강 & 즐거움 & 편리를 강조하는 생활문화기업 CJ소재식품가공식품외식사용테이크 아웃 커피 전문점베이커리CJ 식품사업부다시다, 햇반, 쁘띠첼다이어트, 칼로리, 건강, 웰빙?소비자들의 의견 적극 수용CJ 는종합식품회사기술적 노하우마케팅

  • 중소기업 경영론 카페베네 Caffe Bene
  • 분석4.2. 환경 분석 - 외부 분석4.3. SWOT 분석4.4. 4P 분석 4.5. STP 분석5. 기업의 주요 경영전략 5.1. 차별화5.2. 스타마케팅 5.3. 공격적 마케팅 5.4. 기본에 충실 6. 카페베네의 문제점 및 지속적인 성장 제언 6.1. 문제점 분석 6.2. 지속적인 성장 제언 7. 결론 8. 참고 자료 1. 선정이유 및 기업소개1.1. 선정이유전 세계에서 석유 다음으로 많이 유통되는 교역량 2위의 식품은 커피다. 한국에서도 커피는 연간 수입량이 10만 톤이 넘는 2조 규모의 큰 시장으

  • 마케팅 성공사례 주 예다손
  • 프랜차이즈 노하우도 프랜차이즈 사업 성공의 관건이라 할 수 있다.금석준 한국식품연구원 지역특화산업연구단장은 “쌀 전문점 사업이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상품성이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과 1주일이상 보존이 가능한 떡의 장기저장 방법 연구, 압출성형기 등 간단한 공정에 의한 대량생산과 표준화 시스템 구축, 위생관리 매뉴얼 화 등 이 이뤄져야한다”고 조언한다.떡은 노화와 성형이 베이커리보다 어렵다고 할 수 있으며 그러한 점에서는 늦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