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촌화학분석,율촌화학마케팅전략,율촌화학경영분석,영문마케팅,영문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Introduce
2 financial statements
3 Cash flow
4 Ratio analysis
5 Du Pont Identity
6 Internal /sustainable Growth
7 Conclusion
본문내용
Company introduction


The name of company
Youl Chon Chemical Co., Ltd. Establishment Date
May 1, 1973
Listed Date
August 30th, 1988
Representatives
Shin Dong-youn, Song Nok-Jung
Capital
14,776 million won
Settlement term  
December
Total Assets
3,021 hundred million won
Head Count
839 persons (as of Dec 31, 2009)
Main office
370-1, Doyeon Hall 15F, Shindaebang-dong, Dongjak-gu, Seoul, Kore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판매촉진론] 농심 광고전략
  • 분석▶기업이미지와 TOP브랜드인지도▶재무상태▶구조조정 촉진위해 지주회사로의 전환▶해외시장의 활발한 마케팅, 영업전략▶혁신적인 물류, 유통 시스템의 개발▶관계회사를 통한 사업으로 비용절감▶상대적으로 낮은 부가가치▶일부품목에 대한 높은 의존도▶경기변동에 대한 비 탄력성▶주 5일제 근무로 인한 식품시장 확대▶기호식품 세계화로 인한 시장의 확대▶프리미엄 제품시장의 확대▶유사 식품 사업간의 경쟁으로의 전환

  • [광고판매촉진] 농심 광고기획
  • 분석▶기업이미지와 TOP브랜드인지도▶재무상태▶구조조정 촉진위해 지주회사로의 전환▶해외시장의 활발한 마케팅, 영업전략▶혁신적인 물류, 유통 시스템의 개발▶관계회사를 통한 사업으로 비용절감▶상대적으로 낮은 부가가치▶일부품목에 대한 높은 의존도▶경기변동에 대한 비 탄력성▶주 5일제 근무로 인한 식품시장 확대▶기호식품 세계화로 인한 시장의 확대▶프리미엄 제품시장의 확대▶유사 식품 사업간의 경쟁으로의 전환

  • [제주대학교]국제자유도시론 정리본
  • 경영활동을 수행하기가 세계에서 가장 편리한 경제환경을 조성함으로써 강력한 국가경쟁력을 가지게 된 대표적인 국가로 성장함물류 시설의 지속적인 확충과 생산성/효율성 증대를 통하여 물류 경쟁력을 강화함으로써 국제 물류 중심지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였으며, 동시에 행정서비스 개선과 자유무역지대제도의 도입을 통하여 물류 활동의 효율성을 증대시킴으로써 세계화 기업의 물류 거점화에 성공함국제무역중심지로서의 경쟁을 가지게 되

  • 글로벌 마케팅 농심 신라면 중국 진출 성공사례
  • 마케팅’을 함으로써 한국상품의 이미지를 고급화하는 전략이 필요함결 론농심이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활동하는 것을 보면서 중국은 ‘전세계의 공장’을 가진나라로 성장할 것이고 세계적인 시장 및 유통기지로 부상할 것으로 예측된다.이렇게 되면 너도나도 중국진출을 할 것이고 경쟁 또한포화상태에 이를 것이다. 성공을 얻는 기업이 생길 것이고무일푼으로 망하는 기업이 생기는 극과극의 현상이 발생할것이다. 농심이 중국시장에서 지속

  • [마케팅] 농심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기업의 원동력으로 피드백 될 것이란 믿음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 때문에 농심은 직원들의 애사심이나 노사간 신뢰관계가 남다른 것으로도 유명하다.(4) 전략적 목표와 경영전략1) 세계화농심그룹은 `세계화`를 추진 중이다. 새로운 해외 수요층을 적극적으로 발굴, 내수성장 둔화 분을 해외신장세로 상쇄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① ‘신라면’ 브랜드의 세계화농심은 마케팅(TV광고, 국가대항 단체전 바둑 대회인 `농심 신라면배 세계바둑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