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기업분석]동양매직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동양매직기업분석]동양매직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제품의 스마트기능 ………………………3


Ⅱ. 환경오염요소 제거 ………………………4


Ⅲ. 뛰어난 성능 ………………………………5


Ⅳ. 저렴한 가격 ………………………………6


Ⅴ. 에너지절약 효과 …………………………6
본문내용
Ⅰ. 제품의 스마트기능

이 제품엔 오염감지센서가 장착돼 있다. 이 센서는 실내 온도와 습도 조건에 따라 자동으로 최적의 공기청정 및 가습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잘 때는 자동으로 정음모드로 전환되는 등 스마트 기능도 들어 있다.
동양매직은 다양한 전자제품을 생산하며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공공청정기 분야에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건강을 향상시키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공공청정기에 대한 수요도 지속적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은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383401
<한국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51302011232742002
<디지털타임스>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5/e20130512181652120180.htm
<서울경제>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kmi&arcid=0007172159&cp=nv
<국민일보>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110100108590006039&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10
<파이낸셜뉴스>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509000514
<아주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50902019932742007
<디지털타임스>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1663
<컨슈머타임스>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05/e20130509120749120180.htm
<서울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137810
<뉴시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현대 경영의 이해`의 연습문제 16문항
  • 경영전략 기법들’에서는 첫째, 풀무원의 확대화 및 다각화의 성공사례를 조사하여 풀무원의 핵심역량과 조직문화에 대해 알아보았다. 둘째, 제휴합작벤처, 업무제휴, 컨소시엄, 지분참여제휴 등 전략적 제휴의 유형에 대해 조사하였다. 셋째, M&A를 실패한 사례와 성공한 사례를 조사하고 M&A가 증가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다. 넷째, 썬코리아전자, 인탑스, 두산그룹을 사례로 제시하여 리엔지니어링의 성패요인을 분석하였고, 국내 기업들의 전반적

  • [국제경영] 매직컴의 말레이시아 진출배경 및 시장분석
  • 기업 - 소형가전에 대한 투자 전무중고가 시장에서 판매량 1위     EX) LG와 삼성 - 냉장고, DVD, 모니터, 전자레인지  ᆞ한국 기업에 대한 말레이시아 내 인지도 → 매직컴의 기회 말레이시아 시장 분석매직컴의 말레이시아 진출 시 고가전략을 사용∴ 마쯔시타를 경쟁자∙ 마쓰시타(Matsushita) 1925년에 National 이란 브랜드 출시(가사, 조리, 계절, 미용용품, 조명기기, 식품기기, 공기조절설비기기, 수배전기기, 급탕, 난방부엌 기기 등)새로운

  • 하기스 매직팬티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을 통해 최종 소비자인 아이의 만족감을 극대화 시키기 위해 노력했다.3.2.3 의 STP전략segmentation : 아이의 개월 수에 따른 특성targeting : 걷기 시작하는 아이(10개월 이후)positioning :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편안한 기저귀입히는 기저귀유한킴벌리는 다방면에 걸친 시장조사 결과 아이가 성장해 감에 따라 분유나 장난감을 바꿔주듯이 기저귀도 바꿔줘야 한다는 제품 컨셉을 도출하였다. 이러한 시장조사 결과에 따라 핵심 컨셉으

  • [유통] 옥션 사업 분석
  • 업체로는 인터넷 기업도 있고, 항공사, 보험사, 물류회사, 심지어는 학습지 회사와의 제휴까지 옥션은 다양한 업체들과 제휴를 통하여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의 변화에 대응하고 있다. 또한 B2B 시장의 진출 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옥션은 한빛은행, 서울 보증보험 등 105개 업체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그 동안 치중하였던 B2C, C2C 시장에서 B2B 시장으로 진출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옥션은 이점을 더욱 살려서 공격적인 전략을 펴야 될 것이다.

  • 하이마트 경영혁신 사례
  • 분석 및 관리하는 등 고객유치전략과 마케팅에 도입하고 있다. 여기에 국내 가전유통업체 중 유일하게 자체 서비스회사인 하이로지텍을 별도로 보유해 A/S를 받기 힘든 중소전문기업과 외국산 제품에 대해서도 사후관리까지 해주며 전국 274개 직영매장에서 간편하게 애프터서비스를 접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뛰어난 시설 인프라는 또 하나의 하이마트 핵심 경쟁력인 우수한 유통인력과 결합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전국 매장에서 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