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경영 기업분석과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및 메가스터디 차별화성공전략및 향후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메가스터디 경영 기업분석과 메가스터디 마케팅전략분석및 메가스터디 차별화성공전략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강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잘 참고하시면 좋은성적 받으실거예요^-^

목차
Ⅰ. 서론
1. 메가스터디 기업 소개
(1) 기업 소개
(2) 연혁

2. 메가스터디 기업 선정배경


Ⅱ. 본론
1. 시장 경쟁 상황
(1) 시장 점유율 추이
(2) 기업의 자체 제도적 특성 – 사회 공헌

2. 비즈니스 참여자
(1) 제품별 고객 계층
(2) 가치 사슬 관점에서의 비즈니스 참여자
(3) 최종 소비자 계층에 대한 소개

3. 유통방식

4. 수익모델과 수익구조
(1) 수익구조
(2) 수익규모

5. 메가스터디 경쟁기업과 비교한 비즈니스 모델 (위너 스터디)
(1) 메가스터디 마케팅믹스 4P 전략
(2) 선정 기업의 차별성

6. 저작권 보호 장치 및 분쟁 사례
(1) 저작권 보호 장치
(2) 저작권 관련 분쟁 사례

7. 기업의 해외진출 현황
(1) 베트남 (2000)
(2) 중국 (2011)


Ⅲ. 결론
1. 앞으로의 성공 방안제안
2. 참고 문헌
본문내용
보고서를통해 생각해낸 방안은 두 가지가 있는데 이는 해외진출 방안과 메가 스터디 기업 자체가 성공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구상 해 보았다. 해외진출에 관한 방안은 교육 기관을 더욱 많이 설립하는 것이고, 메가 스터디 기업 자체의 성공 방안은 일부 사업에 대해 다른 기업과 제휴를 한다는 방안이다. 첫째는 해외 시장에 진출함에 있어서 교육 기관 및 기업 간 전문 인력 양성이 주가 되는 특화 교육 기관이 필요할 것이다. 우리학교 내에서도 산학협력으로 많은 기업들을 통해 교내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데, 이를 모티브로 기업자체에서 전문적인 인력 양성하는데 힘을 쓰는 것이 주가 되어야 할 것이며 또 글로벌 인력 양성사업 또한 풀어 나갈 과제라고 생각한다.
참고문헌
위너 스터디 홈페이지
메가 스터디 홈페이지




위키 피디아 검색 - 메가 스터디
메가 스터디 저작권 신문 사례 메가 스터디 해외 진출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분석 괜찮네요 그런데 약간 깊이가 있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 lyb5***
    (2014.06.13 22:50:35)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신한카드 경영전략
  • ContentsⅠ. 서론1. 국내 카드 시장의 동향2. 신한카드 선정이유Ⅱ. 본론1. 신한카드 소개2. 신한카드의 연혁3. 신한카드 SWOT 분석4. 신한카드의 CS전략-다른카드사와 차별화된 CS전략ⅰ. 신한카드의 CS 비전과 CS리더ⅱ. 고객 최우선 경영ⅲ. 소프트 경영과 고객 서비스ⅳ. 고객만족팀 구성 - 고객의 눈으로 보는 부서ⅴ. 외부고객 만족 전략(CS 전략)ⅵ 내부고객 만족 전략ⅶ 서비스패러독스사례 Ⅲ. 결론5.신한카드 혜택서비스⑴ 안심서비스⑵ 모

  • [서비스론] 신한카드 서비스전략
  • ContentsⅠ. 서론1. 국내 카드 시장의 동향2. 신한카드 선정이유Ⅱ. 본론1. 신한카드 소개2. 신한카드의 연혁3. 신한카드 SWOT 분석4. 신한카드의 CS전략-다른카드사와 차별화된 CS전략ⅰ. 신한카드의 CS 비전과 CS리더ⅱ. 고객 최우선 경영ⅲ. 소프트 경영과 고객 서비스ⅳ. 고객만족팀 구성 - 고객의 눈으로 보는 부서ⅴ. 외부고객 만족 전략(CS 전략)ⅵ 내부고객 만족 전략ⅶ 서비스패러독스사례 Ⅲ. 결론5.신한카드 혜택서비스⑴ 안심서비스⑵ 모

  • 아이스테이션 마케팅 전략기획서
  • 기업 이미지를 제고시키기엔 역부족으로 판단된다.☀ 현재시점에서 매체를 이용한 광고나 홍보활동은 거의 없는 것으로 판단된다.B. 2차 자료 분석 현재 pmp 시장환경과 아이스테이션 마케팅 전략을 위한 문제점 분석을 위해 아이스테이션 사용자 카페, 유통매장(하이마트)인터뷰, PMP 사용자 대상 depth interview, 최근 언론보도 동향 등의 2차자료 조사, 분석을 실시하였다.(1). 아이스테이션 사용자 카페->카페 게시판 글들을 조사한 결과, 상당수의 사용

  • [산업시스템공학과 종합설계] 공무원 학원시장 후발주자의 선두기업 Catch up 전략
  • 분석9.3 기대성과제10장 도입방안제11장 작업진행 방법제12장 결론12.1 결론12.2 결과 분석12.3 향후 계획 및 일정참고문헌 제 1 장 서 론 1.1 문제 정의고객의 니즈의 증가로 공무원 시장의 규모는 커져가고 있고 현재 베리타스M은 공무원 수험시장의 후발주자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후발주자로서 선두기업을 catch up 하여, 공무원 시장의 리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세울 것이다. 1.2 프로젝트의 주제 및 목적이 프로젝트는 후발 주자

  • [마케팅 관리] 신한카드의 경영, 브랜드 철학 및 서비스 전략
  • 마케팅이 부족하다. 이 뿐만 아니라 조흥은행과의 합병에 이어 엘지카드와의 합병을 감행하여 내부적 감정 및 문화충돌로 결합이 잘 되지 않는 다는 점도 문제로 등장하고 있다. 또 다른 카드사에 비해 급변하는 사회에 발마추어 금융 서비스 외에 여러 업무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부족하며, 해외시장으로 진출하려는 노력이 적다. 지속적으로 1위를 유지하기 위한 적극적인 대처 방안제시와 어떤 새로운 서비스가 필요한지 분석해보는 노력이 필요하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