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하고 재미있는 종합할인매장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개요
(1)사업동기

(2)사업목적

(3)사업 아이템

(4)기대 효과

2. 사업성분석
(1)시장성 분석

(2)시장 현황

(3)경쟁업체 현황

(4)시장전망

3.사업추진계획
(1)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안

(2)초기 점포입지

(3)Marketing strategy

(4)조직도

4. 자금조달
(1)차입금 및 자금 조달 계획

(2)추정 대차대조표

(3)추정 손익계산서

(4)손익 분기점
 

본문내용
<다이소>

서울시 지역구 합계 총 153개소가 입점해 있다.
그 위치를 분석해 보면 주로 역세권, 배후지 1000세대 이상(아파트단지 인 경우가 많다), 대형 쇼핑센타 내, 유동인구 가 많은 곳(특정 랜드마크 주위), 재래시장 입구


<불특정 개인 경영의 1000원샵>

우리나라에서 1000원 샵이라고 말할 수 있는 브렌드는 “다이소” 뿐이다. 다른 브랜드로 1000원마트, 1000냥마트 등 개인이 창업한 소규모 점포들이 즐비할 뿐 실질적인 경쟁자는 다이소이다.
 

정글북
1. 모든 가격대를 포함하는 제품을 폭넓게 다룬다.

2. 기존에 존재하던 종합할인매장과는 달리 시각적인 구경요소를 활용하여 차별성을 가짐.
그러므로 정글북의 시장전망성은 긍정적이다

명동
하루 유동 인구 300만

외국인 관광객 다수

번화가라 젊은 층이 다수

쇼핑위주의 문화 활성화

3. 사업추진계획 – Risk 분석
1.초기시장진입
기존 다수의 동종 사업체로 인하여 초기시장 진입장벽이 높다.
2.대형할인매장과의 경쟁
3.소비자들의 인식
1)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종류의 잡화점에 대한 거부감
2) 정글북 고유의 매장구성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소비자들의 품질에 대한 의구심

사업의 방향
1.프랜차이즈 점포 확장

- 전국으로확대

2. 단순한 종합할인매장이 아니며 관광요소적인 면도 존재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프랜차이즈는 지양

- 큰 도시에 1 점포씩

>>손익분기점 예상 포인트최근 소비자들의 수요와 비용 그리고 다른 경쟁업체들의 현황을 보았을 때 가장 적합한 때라고 예측한 지점 최소한 3년 후에 이익이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남대] 창업과디자인전략 총정리 입니다.중간기말때 시험입니다.
  • 사업 계획서좋은 사업계획서가 갖추어야 할 조건단순성 객관성 명확성 일관성 차별성효과적인 사업계획서 작성법사업개요, 사업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계획, 자금계획, 사업추진 일정계획디자인 적인 사업계획서작성하고자 하는 사업계획서의 포맷을 정한다.사업계획을 구성하는 기본내용을 전한다.사업환정조사를 한다.사업계획서에 첨부할 서류를 미리 준비한다.사업계획서의 본문을 작성한다.작성된 사업계획서 내용을 재검토한

  • [국제마케팅] LG생활건강 베트남 해외직접투자
  • 사업은 시장 진입부터가 만만치 않았다. 유니레버 및 P&G를 비롯한 세계 굴지의 MNC그룹들이 막대한 마케팅 비용을 투자하면서 먼저 베트남 시장에서 선발 주자로 시장을 선점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98년 갑자기 불어닥친 IMF 위기로 인해 시장 진입 단계부터 비용의 부담을 갖고 출발했다. 사업의 존폐 방향을 끝에 두고 절치부심한 끝에 LGVINA는 신규 브랜드의 런칭 비용을 줄이는 대신 기존의화장품에서 구축한 브랜드 로열티를 생활 용품 제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매장에서 구입 ⑥ 기타9) 귀하는 지난 1년간 인터넷 쇼핑을 통해 물건을 몇 번이나 구입하셨습니까?① 사용해 본 적 없다. ② 월 평균 1회 미만 ③ 월 평균 1~3회 ④ 월 평균 3~7회⑤ 월 평균 7회 이상10) 귀하는 해외 쇼핑 대행사이트를 이용해 보신 적이 있습니까?① 전혀 들어 본 적이 없다. ② 알고 있지만 이용해 본 경험은 없다. ③ 한, 두 번 이용해 본 적이 있다. ④ 자주 이용한다.11) 귀하가 알고 계신 국내 해외 쇼핑 대행사이트를 체크해 주십시오.

  • 코스트코 COSTCO 기업분석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한국시장성공요인분석과 코스트코 향후전략제안
  • 할인 매장을 통한 가치 소비지속적인 경기 불황으로 인해 가치 소비 성향이 강해지면서 아웃렛, 할인 매장 등도 성장하고 있 다. 국내 대표 백화점 3사 역시 최근에는 백화점 출점 대신 아웃렛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신세계 유통산업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백화점의 성장률은 4.9%에 불과했지만 교외형 프리미엄 아웃렛은 41.3%의 높은 성장률을 보였다. 올해에 아웃렛은 31% 가량 성장이 예상된다. 아웃렛은 제한된 예산에서 브랜드 로열티가 높은 소비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사업장이 인터넷사이트를 관리하고 있다. 각 사이트에서는 고객의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나 칭찬들을 운영하면서 일하는 데 도움을 받고 있다. 또한 예약 서비스도 한다. 인터넷 홈페이지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 책임은 본사에서 담당하며 고객들이 매장을 찾은 후의 불만이나 각종 코멘트(COMMENT)는 각 매장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답변한다. 즉, 각 매장에서 하는 인터넷마케팅은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다. 본사가 하는 인터넷 마케팅은 메일발송, 생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