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조리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지난 발표 리마인드
- 신제품 & 서브 브랜드 소개
2. 지역 상권 분석
3. 마케팅 전략
4. 예상 수익
5. 브랜딩 및 마무리
- 본문내용
-
1.스킨 케어 프로그램
; 화장품 회사와 연계후 케어
2.모발, 핸드, 풋 케어 프로그램
; 출산이후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 케어
3.한방 바디 케어 프로그램
; 한방 의술을 통하여 체질개선,
지역 상권 분석
산후조리원으로써 CHECK LIST
보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문기술.
24시간 365일 운영사업.
기본적으로 모자보건법 지정 시설기준을 정해야함.
소방법 다중이용업소특별법 모자보건법 공기질관리법 법률 지켜야 하는 곳.
감염 예방을 위한 환기시스템, 위생시스템.
인근에 산부인과나 소아과가 위치.
주차장 확보에 문제없음. (=즉, 교통이 편리)
쾌적한 공기가 있는 곳.
"종로구"
교외와 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곳.
(삼청동과 부암동과 같이 경복궁 뒤편, 창덕궁 옆의 장소들 )
강북삼성병원까지 약 10~15분, 연세대학교 신촌 세브란스
병원까지 약 25분, 서울대병원까지 약 30분 정도의 거리.
강남 3구에 못지않은 경제력을 가진 부유층이 살고 있는 곳.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