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던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기업선정이유
II. 업계현황
III. SWOT분석
IV. S-T-P분석
V. 4P 분석
VI. 마치며…
- 본문내용
-
I. 기업 선정 이유
1. 담배 산업에 주목한 이유 :
마케팅 성공사례 개발을 위해 담배산업에 주목한 것은 담배 산업이야말로 근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있어서 선구적인 위치에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Tara Parker-Pope가 쓴 ‘담배, 돈을 피워라. 씨앗에서 연기까지 담배산업을 해부한다’ 에는 담배회사야 말로 광고와 마케팅의 절정을 보여준다고 밝히고 있다. 실용성이라고는 거의 없는 상품을 전세계 수십억의 사람들이 마치 필수품인 것처럼 떼어놓지 못하게 만들고, 게다가 흡연이 건강에 해롭다는 것을 직간접적으로 알고 있는 소비자들까지도 애착을 버리기 힘들게 만드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담배 회사들인 것이다. 하지만 끝간 데를 모르고 팽창하던 담배산업도 근래에 들어서 흡연의 유해성과 거대 담배 회사들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논란에 휩싸여 그 성장세를 늦추고 있다. 갖가지 정책적 규제와 금연 운동의 확산으로 인해 담배 산업 전반에 걸쳐 위기가 도래한 것이다. 허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담배 회사들의 영향력은 줄어들지 않고 있으며, 오히려 더욱 성장하고 있다. 과연 이 악조건을 극복해내는 힘은 무엇이며 그 구체적인 실천 방법 또한 살펴볼 수 있으리라는 희망을 가지고 담배 산업을 테마로 정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