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KT&G의 국내 해외 마케팅전략, BAT Korea 국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산업분석
세계 및 국내 담배시장 현황
마이클 포터의 산업내 경쟁 세력
2.자사분석
KT&G소개, SWOT, STP, 국내경영전략
3.경쟁사 분석
BAT소개, STP, 경영전략(국외/국내),마케팅 전략
4.결론 및 정리
- 본문내용
-
저 타르 세분시장
웰빙붐으로 인해
건강에 덜 해로운 담배선호
소비자들의 욕구변화에 대한 대응
초슬림세분시장
슬림제품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더욱선호
여성흡연자의 증가로 인한
초슬림형 시장이 점차 증가
프리미엄세분시장
과거 국산 담배의
저가이미지를
고가,고품질 이미지로 전환위해
프리미엄 브랜드 개발
-터키 : 터키는 연간 1,100억개비가 소비 되는 세계 7위의 담배 소비시장 해외 첫 담배 공장을 준공 현지 유통망을 통해 터키 전지역 13만 여 개의 소매점에서 판매 지난해에는 40여 개국에 에쎄, 레종 등을 373억 개비, 4억1000만 달러어치 수출
-이란: 중저가 가격을 내세운 담배로 인해 가격경쟁력을 가질 수 있었다.
-러시아: 이란에 비해서는 중고가의 가격이지만 동가격대 제품 중에서 고품질로 선점
해외에서는 초슬림 담배가 흔하지 않고 가격대비 품질이 뛰어나기 때문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