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핫식스 HOT6IX 브랜드분석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1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핫식스 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 핫식스 HOT6IX 브랜드분석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제안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서론
 제1장 핫식스 제품선정이유 및 목적
 제2장 롯데칠성음료(주)와 핫식스

Ⅱ 본론
 제1장 핫식스 SWOT 분석
⑴ Strength
⑵ Weakness
⑶ Opportunity
⑷ Threat

 제2장 핫식스 STP 분석
⑴ Segmentation
⑵ Targeting
⑶ Positioning

 제3장 핫식스 마케팅믹스 4P전략
⑴ Product
⑵ Price
⑶ place
⑷ promotion
① Outside -> In plan
② 수평적 계획
☞ Advertising
ㄱ. tv광고
ㄴ. 옥외광고
ㄷ. 소셜미디어 광고
③ 브랜드 접촉관리
④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 제4장 핫식스 경쟁사와의 비교분석
⑴ 핫식스와 경쟁사간의 비교
① 핫식스
② 레드불
③ 박카스 D
④ 번 인텐스
⑤ 야

⑵ 5개의 제품 종합 분석

Ⅲ 결론
 제1장 핫식스 보고서 요약분석
 제2장 핫식스 발전방향 제시
본문내용
핫식스는 2012년 여름, 부산 해운대에서 ‘여름 Fun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간단한 게임과 핫식스 시음회를 진행하였으며, 핫식스의 특징과 필요한 순간을 표현한 ‘청춘차렷’ 퍼레이드를 개최하였다.
☞ Public Relationship
핫식스가 새로 출시된 해인 2010년 4월 30일에 홍대 클럽에서 런칭파티를 가졌다. 현장에는 내 몸에 맞는 DOHC 티셔츠 찾기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고, 포토존에서 진행스태프가 폴라로이드 카메라 기념사진을 찍어주기도 하였다. 유명 클럽 DJ가 총출동한 핫식스 론칭 파티는 ‘Energy up’이라는 음료의 컨셉에 맞게 7시간 동안(4/30 PM 10:00 ~ 5/1 AM 05:00) 쉬지 않고 진행되었다. 음료수와 DOHC 티셔츠, 경기 국제 항공권 티켓 등의 런칭 선물도 준비되어 있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됩니다 ㅋㅋㅋㅋ
  • linagr***
    (2013.05.15 00:29:23)
회원 추천자료
  • HOT6 핫식스 마케팅 전략
  • 웰빙 트렌드와 카페인 규제 정책에 따른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1. 선정배경 2. 핫식스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3.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3.1 소비자 분석3.2 경쟁자 분석3.3 시장 분석3.4 환경 분석3.5 핫식스 SWOT 분석4. 핫식스의 주요 마케팅 전략4.1 핫식스 4P 분석4.2 핫식스 STP 분석5. 마케팅 전략 제안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

  • HOT6 핫식스 SWOT 분석 STP전략 및 발전방향
  • 핫식스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을 다음의 순서대로 소개하고자 한다.목 차I. 서론제1장 브랜드 선정 목적제2장 기업의 역사 및 소개Ⅱ. 본론제1장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제2장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제3장 마케팅 믹스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제4장 경쟁사 분석Ⅲ.결론제1장 보고서 요약제2장 발전방향 제시Ⅳ.참고문헌Ⅰ 서론 제1장 제품선정이유 및 목적에너지드링크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

  • HOT6 핫식스 SWOT 분석 STP전략 및 발전방향
  • HOT6HOT6PROJECT INDEX브랜드 선정이유SWOT 분석STP 전략4P’S경쟁사 분석요약 발전방향 제시IntroBodyConclusion핫식스 선정이유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확대, 그 중심에는 HOT6 가 있다.브랜드 선정이유Intro핫식스의 StrengthSWOT 분석STP 전략4P’S경쟁사 분석Body강점한국형 에너지음료공감대를 형성하는 광고62%의 높은 시장점유율저렴한 가격SWOT 분석STP 전략4P’S경쟁사 분석Body핫식스의 Weakness약점카페인의 부작용주요 소비자층 20,30대로 한정S

  • [핫식스 마케팅사례연구 PPT] 핫식스 제품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 1. 핫식스 브랜드소개(1) 핫식스 제품소개(2) 제품선정배경(3) 경쟁사소개-레드불-번인텐스2. 핫식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핫식스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핫식스 STP전략 분석(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5. 핫식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1) 중국 에너지음료 시장분석(2) 경쟁제품 전략연구(3) 중국진출 전략제안CONTENTS1. 핫식스 브랜드소개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 규모 계열 2 계열 3

  • 핫식스 제품분석/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핫식스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핫식스 제품소개2. 에너지드링크 시장분석(1) 시장상황분석(2) 5 Forces Model분석3. 핫식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핫식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마케팅믹스 4P전략⑴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6.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4P전략 제안(2) 새로운 이미지전략 수립7. 결론 및 느낀점1. 핫식스 제품소개롯데칠성음료(주)에서 2010년 3월경 출시한 탄산음료인 핫식스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