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의 서비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10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개요
-연혁
-취항노선
-항공기
-경영실적
2.기업분석
-소비자 분석
-경영자 분석
-STP 분석
-SWAT 분석
3.서비스분석
-서비스 모토
-제공서비스
-서비스 접점관리
-서비스 품질관리
4.서비스 문제점
5. 서비스 개선 노력
- 본문내용
-
대한항공: 국내 항공 시장의 1위 기업, 주 경쟁자라 할 수 있음
각종 저가 항공사 : 기내 서비스를 줄이고, 적은 운임을 바탕으로 가격을 대폭 할인
외국계 항공사 : 다양한 외국계 항공사가 존재
선박 회사 : 대체제로서의 경쟁자
경쟁 우위 요소
(1) 대한 항공에 비해 제휴 항공사가 많아 더 많은 혜택 제공
(2) 저가 항공사에 비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급스러운 이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20대 이하 - 학업을 위한 항공이용 -> 저가항공
유학생 또는 어학연수생 -> 직항 선호, 마일리지에 높은 반응
30대~40대 - 큰 구매력, 업무상 이용 -> 국내항공사 선호
마일리지에 따른 보상에 높은 반응
50대 이상 - 사용빈도수 적음 서비스 수준을 중요시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