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메가 스터디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메가 스터디 선정동기 및 기업소개
2. 5C (중국 시장 환경 분석)
3. TOWS 분석
4. STP - TCP 프로파일
5. 5P 전략
6. 브랜드 네이밍 전략
7. 결론 및 나아가야 할 방향
8. 참고 자료

본문내용
1. 메가 스터디 기업 소개 및 선정동기
1) 메가스터디 회사소개
회사명 : 메가스터디 주식회사 (Megastudy. Co., Ltd)
대표이사 : 손주은
설립일 : 2000년 7월 12일
소재지 :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03-54 덕원 빌딩
임직원 수 : 612명 (계약직 포함, 2011. 02월 기준)
주요사업 : 온라인 강의 , 교재 서비스, 오프라인 학원 직영사업 등
주요 서비스 : 고등부 온라인 메가스터디, 고등부 메가스터디 학원, 중등부
온라인 엠네스트, 초등부 온라인 엠주니어
메가스터디 학원 현황 : 총 7개 분원 운영 (강남, 서초, 강북, 광주 등

2) 메가 스터디 선정 동기

아직 중국에 진출하지 분야에 대해서 토론을 하던 중에 한국에서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교육시장 중에서 특히 온라인 인터넷 강의부분이 아직 중국에서 시장이 충분히 성장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나라 인터넷강의를 하는 기업이 중국에 진출한다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중국 진출기업으로 메가 스터디를 선정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산업분석] 휴대폰산업
  • 마케팅 전략 - 윤동철- 이동통신 3사 중심으로1. 국내 이동통신 시장 분석과 전망1) 시장 분석(1). 이동통신 사업자 현황이동통신 선발사업자인 한국이동통신(현:SK텔레콤(주))과 후발사업자 케이티프리텔(주), 한솔텔레콤(주), 신세기통신(주), LG텔레콤(주)의 이동통신 5강 체제에서 2002년 1월 신세기통신(주)이 SK텔레콤(주)에 흡수․합병, 2001년 5월 케이티프리텔(주)의 한솔텔레콤(주) 통합은 현재 SK텔레콤(주), 케이티프리텔(주), LG텔레콤(주)의 이동통

  • [국제경영] 중국 진출 기업분석- 성공 및 실패 사례
  • 중국 경제 사회 10대 특징 전망9P본론우리 기업의 중국 진출 성공 사례1. 우리 기업의 중국 진출 성공 사례11P2. 중국 시장 진출의 성공 요인16P 본론우리 기업의 중국 진출 실패 사례1. 우리 기업의 중국 진출 실패 사례24P2. 우리 기업의 對 중국 투자상의 문제점과 대책31P3. 우리 기업의 중국 시장 진출 전략 모형38P 결론1. 우리 기업의 진출 현황 및 애로점

  • [경영전략] 이랜드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성공사례
  • 시장 전략 (가격전략)이랜드의 가격정책은 출범 초기 틈새시장 전략의 핵심 정책이었다. 가격 격차가 큰 시장 상황에 중저가의 브랜드를 들여옴으로써 국민 평균 소득 하에 소비를 일으키겠다는 경영전략은 성공했다.이랜드 이전의 의류회사들이 대개 공급자 중심의 가격정책을 실시한 반면 이랜드 제조원가에 적정한 이윤만을 추구하는 가격대를 제시한 것이다. 이랜드는 이를 국민소득가격이라는 개념으로 발전시켜서, 설령 더 높은 가격을 책

  • [국제마케팅] 온라인 교육 기업 중국 진출 전략
  • 중국 시장 분석1. 중국의 인터넷 사용 현황가. 인터넷 사용자 수 나. 사용자 연령별 분포 다. 사용자 직업별 분포라. 인터넷 보급률마. 인터넷 이용 방식2. 중국의 환경 분석가. 정치적 환경 나. 법적 제도라. 문화적 환경3. 중국 진출 시장Ⅳ. 중국 시장 진출 전략1. 시장 진입 형태가. 합작 진출2. 마케팅 전략가. 경쟁 우위 확보나. 홍보 방식Ⅴ. 전망 및 기대효과시사점,등실패 시 철수 방법Ⅰ. 중국 시장 현황1. 중국 인구 현황가. 현재 인구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국제계약과는 다른 해외직접투자의 고유한 특징을 파악하고 그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어야만 미래의 경영자로서 결정을 내리고 다른 사례를 통해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을 것이다.김기현 교수님, 해외직접투자 강의 노트 참조노택환: 다국적기업과 직접투자의 경제학 pp. 36~371장 진출동기별 투자유형(1)시장확대형투자수출을 통하여 특정시장국이나 지역시장에 진출하여 어느 정도 시장기반을 구축하게 되면, 한 단계 더 나아가 현지시장 및 인접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