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노스페이스이 위기와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verview
Recommendation
Assessment
본문내용
Rank hierarchy of the The North Face jackets according to price

Rank: ‘찌질이’
Price: \250,000

Rank: ‘양아치’
Price: \500,000~
600,000

Rank: ‘일반’
Price: \250,000

Rank: ‘있는집 날나리,
등골브레이커’
Price: \600,000~
\700,000

Rank: Upper middle class
Price: \300,000

Rank: Leader
Price: \700,000~
800,000

Over-expensive prices
→a name of ‘등골브레이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론] 마케팅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기
  • 이는 중국 내 파이시장에서 시장점유율 63%를 차지하며 브랜드 구매율, 충성도, 인지도 등 각종 부문에서 2003년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어떠한 방식의 진입과 현지 조사 및 마케팅전략, 시장 전략을 수립하였는지 살펴보고 이에 따른 경영학적인 시사점을 제시하려 한다.본 론1. 오리온 기업정보가. 기업 연혁구 분내 용비 고1950년대(창업기)• 국내 2

  • [경영학] CJ 사회공헌활동
  • 이커리법인 CJ Beijing Bakery Co., Ltd. 설립 생활 부분, 라이온社에 매각 2005.11 씨제이엔시티㈜ 설립 2005.12 미국 식품유통법인 Annie Chun’s Inc. 인수 2006~현재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 2006.01 CJ중국 공장 신설 2006.10 베이커리BU 분사 (CJ푸드빌로 합병) 2006.11 한일약품 합병 2006.12 하선정 종합 식품 인수 2007.01 미국 식품제조법인 CJ Omnifood, Inc. (구 Piomeer Trading, Inc.)인수 2007.04 일본 LION社, 제약OTC부문 전략적 제휴 2007.09 CJ주식회사 기업 분할,사업 회사 씨제

  • [마케팅] 광동 옥수수수염차 v라인 마케팅
  • 위기 극복과 2000년 들어 한방의 선두주자로 부상하는 등 그때마다 도전해야 되는 일들과 이를 극복하기 위한 부단한 노력이 있었다. 광동제약은 그 동안 한방과 동양의학의 신비를 규명하고자 최신 과학 설비를 갖추고 연구개발에 주력해왔으며, 송탄의 KGMP공장을 통해 위생적 공정처리와 약효보존에 큰 진전을 가져오게 되었다. 또한 소비자와 약사, 의사에게 실질적 이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여 거래선과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 성균관대학교 마케팅 전략
  • 전략환경 및 역량분석(SWOT) 초기출시 성균관대학교의 마케팅전략을 정확히 이해하기 위하여 당시 상황 및 역량에 따른 경영분석을 실시하여 파악하고자 한다.Strength1. 삼성이라는 최고급 재단2. 600년 전통과 역사Weakness1. 고급인력 부재2. 선진대학과의 현저한 재정.투자 차이3. 학생들의 낮은 만족도Opportunity1. 지식기반 사회 도래2. 사회 각 영역에서의 국제화추세3. 능력중심의 노동시장 변화Threat1. 저출산으로 인한 학생감소2. IMF경제위기3.

  • 경영학원론 레포트
  • 경영학원론 강의자료 II. 경영자는 무엇을 하는가?경영자(manager) :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생산, 마케팅, 인사, 재무 기업 기능등과 관련된 활 동을 계획, 조직화, 지휘, 통제 관리과정를 통해 기업을 경영하는 경영주체1. 경영자의 기능계획 : 기업의 경영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방안을 찾는 관리기능조직화 : 수립된 계획을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 구성원의 직무와 상호간의 관계를 규정하는 과정지휘 :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