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뉴트리라이트(NUTRILITE)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TEP1
시장현황 분석
소비자 분석
경쟁기업 분석
외부환경 분석
STEP2
Nutrilite 방향제시
- 시장세분화 분석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도출
STEP3
구체적 전략제시
- 브랜드 전략
광고 전략
프로모션 전략
- 본문내용
-
시장현황 분석
- 일반적인 소비자 행동분석
내적 욕구, 영양소 결핍으로 인한 신체의 이상징후
외부 자극, 광고 등에 의한 [건강 소홀에 대한 자각]
“엄마가 봤을 때는 뉴트리라이트가 제일 낫더라”
“[파워블로거]는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SNS의 대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인가? > 가격은 합리적인가?
어떤 [천연영양분]을 함유하고 있는가? > 용량은 적절한가?
구매 선택 후 평가 “뉴트리라이트를 먹으니
[몸이 반응한다]! 재구매 해야지”
정관장
- 한국인삼공사의 111년의 홍삼제조 역사, 소비자충성도 높음
- 프렌차이즈매장을 통한 직접 유통, 해외 30개국 수출을 통해 수요 증가
- 전 세대를 아우르는 제품군 확보, 가족형 건강식품, 선물용 판매 多
- 2011년 전년대비 15%성장 (9800억원 추정)
Vfood
- 한국야쿠르트사의 천연원료를 앞세운 건강브랜드
- 고현정을 모델로 기용, 야쿠르드의 낡은 브랜드이미지 탈피
- 백화점매장을 통한 고급화 전략, 30~40대 골드미스 타겟팅
- 2010년 250억원의 매출, 2011년 700억원의 매출
VB Program
- 아모레퍼시픽사의 젊은 여성들을 주 타겟으로 한 건강브랜드
- 여성들의 미와 건강에 대한 관심 증대로 꾸준한 시장 성장 기반 구축
- 아모레퍼시픽의 막대한 시장 동원력으로 온,오프라인 시장 장악
- 에스라이트 멘토제 등을 통한 체계적인 소비자 관리 인프라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