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씨티은행의 아시아 시장 진출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0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Question1) According to the report in our case Korea was inappropriate as a credit card onset, but now Korea does have Citibank Credit Card. What are some factors lead the Citibank to initiate their Credit Card Business in Korea?

Question2) Is there any marketing strategy that Citibank can make a profit from the group whose income is less than 2000$?

본문내용
1. Discusss the pros./cons of whether Citibank should launch the card product in Asia
There are pros on cons on whether citibank should launch the credit card or not. On the Pros perspective citibank should launch the card product in Asia due to the following reasons. From the marketing perspective, many countries`are still underdeveloped, there's a rapid economy growth in the Asia-Pacific region, and a high marketing potential of development. Asia is large market, with a population of 180 million people who might be customers with high potentials. Asia-Pacific is new channel for the citibank to expand their credit card business. On the financial perspective is assuming that the credit card will get 250,000 new customers annually. They will use the average of five year averages of each country for inflation rate=5.6% Third, The economic growth rate in Asia-pacific countries are constantly increasing higher. It is also the chance to overcome limitations imposed on the number of branches allowed. Lastly, citibank provides customers some services that none of its
competitors could reproduc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설계] 이마트 KSF와 성공요인
  • 아시아 50대 유망기업신세계 백화점 新본점 오픈중국 이마트 3호점 인두점 개점 신세계 신용등금 AA+ 상향조정조선호텔 베이커리 법인 설립신세계 사상 최저 금리 회사채 발행(3.43%)이마트부문 신한/우리은행 직불카드 제휴체결이마트 인터넷쇼핑몰 오픈 (www.emart.co.kr)윤리경영 백서 2호 발간중국 상하이 이마트 2호점 루이홍 개점 텐진 법인 설립신세계 첼시 합작법인 설립 - 프리미엄 아울렛 사업 진출상해 녹지그룹 전략동맹협의서 조언텐진

  • [인적자원관리] 외국계 컨설팅사 채용 process 비교 분석
  • 진출이 유형은 기업이 새로운 국가나 지역으로 진입해야 하는 지를 분석할 것을 요구한다. 이러한 유형을 통해 지원자의 분석 능력, 글로벌 시장 역학 이해, 통화 이슈, 공급체인 역학, 커뮤니케이션, 산업지식을 평가할 수 있다. 분석 도구로서 대체로 시장 평가, 공급체인 분석, 경쟁사 분석을 하게 된다.Q: Miller’s Wheat Bran은 왕겨제품(bran product)을 가지고 인도에 진출하고자 한다. 이것의 타당성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Q: Billy Bo Bob’s Chili는 텍사스

  • [서비스마케팅] 미래에셋증권 기업의 가치창조
  • 영문명: Mirae Asset Securities Joint Stock Company)Ⅱ. 환경분석 내부환경< 조직도 >• 증권업계 최초 사업부제를 도입미래에셋증권은 지난 2006년 11월 20일, 증권업계 최초로 사업부제를 도입, 시행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조직 변경은 사내 각 조직의 효율성을 높이고, 사업부별 책임경영을 유도하여 회사의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발판 마련을 위해 실시된 것이었기에 그 의의가 더욱 컸었다. 당시 미래에셋증권은 아시아 IB시장을 겨냥한 홍콩 현지 증권사 설립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다. 메이벨린은 단일 화장품 브랜드로는 가장 규모가 큰 70여 개국에 진출 해 있으며 총매출의 50%를 해외 시장이 차지하고 있다.로레알은 파리와 뉴욕에 2개의 본사를 두고 있다. 로레알이 대서양을 사이에 두고 양대 본사를 운영하는 것은 세계적인 미의 양대 축이라고 할 수 있는 파리와 뉴욕의 시장 조류를 신속히 파악하기 위해서다. 그 뿐만이 아니다. 로레알은 파리와 뉴욕 사업간에 경쟁 관계를 형성 해 생산성을 높이자

  • 대학생이 알아야 할 것들
  • 분석적 방법을 중심으로』(교보문고, 1992), 『입문 2 : 비분석적 방법을 중심으로』(교보문고, 1994)이다. 전자는 언어 이론, 연역과 귀납을, 후자는 현상학, 해석학과 역사적 방법 그리고 변증법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장 피아제의 『현대 학문 체계와 그 엇물림』(연세대학교, 1980)은 발생적 구조주의의 입장에서 구조, 기능, 의미의 체계로 현대의 학문 체계를 분석한다. 『기호와 문학 : 문학의 기본 개념과 구조』(민음사, 1994)는 기호와 의미를 통해 문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