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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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거시환경분석

1. 기술환경의 발달에 따른 워킹화의 발달
2. 걷기운동의 사회적인 열풍
3. 지자체들의 산책길 조성사업 붐
4. 고령화와 웰빙

Ⅱ. 미시환경분석

1. 고객분석 : 걷기운동열풍으로 일어난 워킹화의 수요 증가
2. 경쟁사분석 : 프로스펙스W가 마주하고있는 경쟁제품
3. 자사분석 : 프로스펙스에서 프로스펙스W로의 변화

Ⅲ. STP & BD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Benefit Search
4. Differentiation
5. Positioning

Ⅳ. 새로운 마케팅 4P믹스 전략 제안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PROSPECS-W는 걷기운동에 대한 수요자들의 Needs를 효과적으로 파악하여 ‘워킹화’라는 개념을 도입, 출시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냈다. PROSPECS-W는 워킹화시장을 선점한 결과, 위의 자료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워킹화시장의 선점브랜드로써 확실하게 포지셔닝하였다.
워킹화시장의 초기단계를 지남에 따라 후발주자들이 나타나면서 시장이 포화되는 징후가 나타나고 있다. 따라서 우리 PROSPECS는 기존 고객들을 유지함과 동시에 새로운 수요(시장)를 발굴해낼 필요가 있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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