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1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Ⅰ. 거시환경분석
1. 기술환경의 발달에 따른 워킹화의 발달
2. 걷기운동의 사회적인 열풍
3. 지자체들의 산책길 조성사업 붐
4. 고령화와 웰빙
Ⅱ. 미시환경분석
1. 고객분석 : 걷기운동열풍으로 일어난 워킹화의 수요 증가
2. 경쟁사분석 : 프로스펙스W가 마주하고있는 경쟁제품
3. 자사분석 : 프로스펙스에서 프로스펙스W로의 변화
Ⅲ. STP & BDP 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Benefit Search
4. Differentiation
5. Positioning
Ⅳ. 새로운 마케팅 4P믹스 전략 제안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본문내용
-
PROSPECS-W는 걷기운동에 대한 수요자들의 Needs를 효과적으로 파악하여 ‘워킹화’라는 개념을 도입, 출시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냈다. PROSPECS-W는 워킹화시장을 선점한 결과, 위의 자료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워킹화시장의 선점브랜드로써 확실하게 포지셔닝하였다.
워킹화시장의 초기단계를 지남에 따라 후발주자들이 나타나면서 시장이 포화되는 징후가 나타나고 있다. 따라서 우리 PROSPECS는 기존 고객들을 유지함과 동시에 새로운 수요(시장)를 발굴해낼 필요가 있어 보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