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학] 편의점 `훼미리 마트` 내외부 환경 분석 및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5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FamilyMart
1.기업소개
2.업계 위치
환경 분석
1.외부환경분석
2. 내부역량분석
경쟁우위/STP/소매점MIX/SWOT
문제점 & 발전방향
- 본문내용
-
특징
타 대형마트, 슈퍼마켓에 비해→ 편의점 상권과 고객 제한적
20~30평형대 점포면적에 따라 운영 가능한 상품의 종류&수량 한계
편의점 사업의 핵심 : 점포별 고객 Needs 에 대응하는 최적의 재고관리
외적성장
2011편의점 시장 총매출규모
9조 6,500억원(2012년 1월 리테일 매거진)
사회변화에 따라 적합한 유통업태 적용
오프라인형태 소매업中 높은 실적 기록
경기불황 영향 적어 가맹수요 증가추세
고물가 시대에 실속형 편의점 인기
내적성장
주요 편의점의 특화포맷개발
의약외품판매, 소셜커머스와의 협력
소비자 Needs와 트렌드 반영
꾸준한 성장방안 모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