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BQ의 중국, 스페인 진출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BQ기업의 역사
2. BBQ의 국내 마케팅 전략
1) 고품질 전략
2) 교육 및 연구개발 투자
3. BBQ의 해외 진출
1)중국
2)스페인
4.향후의 BBQ 경영 전략
- 본문내용
-
BBQ의 국내 마케팅 전략 1) 교육 및 연구개발 투자
BBQ의 싱크 탱크‘중앙연구소’
회사 내 우수한 연구 인력 대학교수 자문 평가단, 요리연구가
산학협동을 통하여 10여 개 외식 브랜드의 다양한 메뉴를 개발
치킨대학 설립
BBQ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교육 연수 프로그램 제공
점포운영 기초과정에서부터 최고경영자 과정까지 8개 프로그램 총 21개 과
정을 개설하여 운영. 하루 200~300명 교육
치킨전문가 양성을 목적으로 함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주)제너시스BBQ그룹 홈페이지. www.genesiskorea.co.kr
(주)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대학 홈페이지. www.chuniversity.com
(주)제너시스BBQ그룹의 창업전략연구소 홈페이지. www.changupfocus.co.kr
윤홍근(2006). BBQ원칙의 승리, 중앙m&b
안광호, 한상만, 전성률(2008). 전략적 브랜드관리-이론과 응용, 학현사.
이동기, 박남규, 조영곤, 김동희(2006). 한국기업 해외직접투자 전략의 변천, 서울대학교출판부.
이동기, 박남규(2005). “프랜차이즈 사업의 국제화: (주)제너시스BBQ의 중국진출”.
전의천. BBQ의 경영성공요인과 중국 베이징 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안광호, 유창조, 김재휘. 토종브랜드 제너시스 BBQ그룹의 국내시장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마케팅전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