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삼성전자의 커피머신 사업 진출 가능성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삼성전자의 현 상황
2. 시장분석
3. 3C 이슈 도출
Customer
Competitor
Company
4. 가설을 통한 검증
- 본문내용
-
이슈2. 삼성이 내세울 차별화점이 있는가?
가격 차별화 : 국내 브랜드로서 환율, 수입가 등을 배제했다는 점을 이용하여 저가격을 내세울 수 있다.
기술 차별화 : 스마트 삼성, 스마트한 기능이 내재된 커피 머신을 출시하자!
서비스 차별화 : 카페 점주들에게 가장 골칫거리는 외산 브랜드의 서비스 부재이다.
유통 차별화 (계열사 브랜드 이용)
이슈 1. 우리의 경쟁사는 누구인가?
- 해외브랜드
커피머신 브랜드 점유율 순위
시모넬리 아피아
필립스 세코 로얄 프로페셔널
레네카 비바
훼마
에그로
라 심발리
베제라
라 마르조꼬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