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삼성전자의 커피머신 사업 진출 가능성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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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삼성전자의 현 상황
2. 시장분석
3. 3C 이슈 도출
Customer
Competitor
Company
4. 가설을 통한 검증
본문내용
이슈2. 삼성이 내세울 차별화점이 있는가?

가격 차별화 : 국내 브랜드로서 환율, 수입가 등을 배제했다는 점을 이용하여 저가격을 내세울 수 있다.

기술 차별화 : 스마트 삼성, 스마트한 기능이 내재된 커피 머신을 출시하자!

서비스 차별화 : 카페 점주들에게 가장 골칫거리는 외산 브랜드의 서비스 부재이다.

유통 차별화 (계열사 브랜드 이용)


이슈 1. 우리의 경쟁사는 누구인가?
- 해외브랜드

커피머신 브랜드 점유율 순위
시모넬리 아피아
필립스 세코 로얄 프로페셔널
레네카 비바
훼마
에그로
라 심발리
베제라
라 마르조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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