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사업계획서] 도시락 창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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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사업개요
▶ 입지 선정 및 상권 분석
▶ 메뉴 계획
▶ 판매 및 마케팅계획
▶ 시설계획 및 재무계획
본문내용
❶ 회사소개


[안(安)도시락]

주요 target 을 고정인구(주변상가+회사+거주)로 잡고
배달과 take-out 을 주력으로 하며 eat-in 을 병행하는
도시락 전문점


❷ 사업내용

Take-out 과 배달이 가능한 ‘백반’ 식의 도시락
❸ 사업목표

잠실의 맛 집으로 충성고객을 확보, 꾸준한 이윤 창출
❹ 성장가능성
01 도시락
경제 불황에도 기복 없는 꾸준한 인기 유지
편리성과 간편함
맞벌이 부부,독신자나 미혼자, 1인 가구의 증가

02 잠실
잠실지하상가,회사,주거지 밀집 지역
고정인구, 유동인구 多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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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 내용입니다 도움많이 됐어요
  • skyju***
    (2016.05.17 00:4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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