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헬시 푸드 전문점 식음료 외식업(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기업정신과창업
-사업계획서작성-
목차
001 사업동기
002 점포현황
003 경영이념
004 제품,서비스
005 마케팅계획
006 추정재무제표1
- 소비자들의 외식문화 트렌드 변화
- 웰빙 건강식을 추구하는 고객 증가
- 매년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 증가
- 가공식품 패스트푸드로 인해 만성 영양 불균형
- 1인 가구의 외식문화 증가
- 외식산업 꾸준한 증가 추세
- 부산지역 샐러드전문카페가 없다
001. 사업동기
점포명: 헬시 푸드 전문점
점포위치: 부산 부경대
업종: 식음료.외식업(카페)
대표자: 김수지
002. 점포현황
가공식품에 익숙해 져버린 우리의 불균형 영양소를 바로잡아 건강한 삶을 도와주자!
기업목적
샐러드를 메인 메뉴로 선정하여 전문성을 높여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도와준다.
003. 경영이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프랜차이즈산업
  • 외식업 프랜차이즈(2) 소매업 프랜차이즈(3) 서비스업 프랜차이즈3) 제공 내용에 따른 분류(1) 상품 상호형 : 가맹본부가 제조한 상품을 프랜차이즈의 상호 및 상표하에서 판매하는 형태 - 가맹점주에게 경영 노하우를 제공하지 않음(자동차 딜러, 주유소, 청량음료 대리점)(2) 사업형 : 사업운영 전반에 걸친 일정한 방식을 가맹점주에게 부여하고 긴밀한 관계를 확립하는 것(편의점, 패스트푸드점, 부동산, 교육 등)4) 지역권한 범위에 따른 분류(1) 단

  • [외식산업] 외식업체조사 `레드망고`분석
  • 푸드, 완제품 음식 등 다양한 소비형태의 발전으로 가정 내의 식생활에서도 외식의 개념이 자리 잡게 되었다. 외식산업이란 ‘인간이 음식에 대한 욕구를 요리나 음료․주류 등을 통해서 그 욕구를 직접 충족시키기 위한 인적서비스가 연출되어지고, 때로는 분위기가 있는 휴식공간까지 제공되어 생활에 새로운 활력을 얻게 해 주는 사업’이라고 할 수 있다. 즉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일정한 시설과 식음료를 갖추고 인적․물적 서비

  • 성공을 위한 메뉴개발 전략
  • 외식업체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는 전문 회사에 용역을 의뢰하여 기존의 캐주얼다이닝 레스토랑 업계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기 위하여 현재 강남점의 가장 큰 문제점들을 파악하고 그러한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대안들을 제안받고자 한다. 최선의 대안에는 영업계획, 메뉴관리, 인사관리, 마케팅전략, 재무관리, 서비스질 유지 등의 구체적인 부문들이 포함되어야 할 것이다.사례 마르쉐1.개요사람들의 생활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는 외식산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푸드채널과 영화전문채널 Home CGV를 포괄하여, 케이블TV와 위성방송을 통해 활발한 방송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 미디어 사업을 기반으로 적극적으로 사업다각화를 추진할 예정이다. 방송과 통신이 융합되는 미래 미디어 환경 속에서 주도적으로 방송 및 통신사업의 디지털화를 선도하며 높은 성장과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CJ인터넷은 CJ그룹의 인터넷 비즈니스를 대표하는 인터넷기업이다. CJ인터넷은 엔터테인먼트포털 (www.ne

  • 레스토랑에 대한 이해와 전략적 경영관리의 고찰
  • 사업성의 측면보다는 미래의 성인 잠재고객이라는 사실에서 더욱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맥도날드는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성공한 세계적인 브랜드로서 미국의 어린이 10명 중 1명이 맥도날드를 찾고 있다. 이런 브랜드를 성공시킨 사람들은 바로 어린이들이었다. 어린 시절 기억 속에 남아있는 이미지는 평생 간직되기 때문에 어린이들은 평생 소비자가 된다. 어린이의 욕구에 영향을 주는 유행과 흐름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키즈 마케팅 노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