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사업계획서] 도시락 창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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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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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업체현황 및 사업개요
2. 컨셉설정
3. 입지설정
4. 상권분석
5. 메뉴계획
6. 판매 및 마케팅 계획
7. 주방 및 인테리어 계획
8. 조직 및 인력계획
9. 재무계획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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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업체현황 및 사업개요
① 회사소개
주요 타겟을 유동인구가 아닌 고정인구(주변상가 + 회사 + 거주)로 잡고 배달(Delivery Service)과 포장판매(Take Away/Out)를 주력으로 하며 내식(매장 내에서의, Eat-in)을 병행하는 도시락 전문점이다.
② 창업동기
사업은 본인이 잘 알거나 경험이 있고, 취향에 맞아야 한다는 점에서, 1년 전 TV에서 회사에 점심 도시락을 배달해 먹는 직원들의 인터뷰를 본 후 줄곧 저런 사업을 해보고 싶었다는 생각에서 착안, 업종을 결정하였고 성장전망과 가능성을 따져본 결과 비전 있는 사업이라고 자신하여 창업을 결정하였다.
③ 사업목표와 사업전개방향
우리의 목표는 잠실권 맛집으로 자리매김하여 충성고객을 확보해 꾸준한 이윤을 창출하는 것이다. 사업의 특성상 고객발견도 중요하지만 고객육성이 더 중요하다. 적절한 마케팅으로 개업 초반 일단 잠재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데에 주력한다. 청결한 위생과 상품력(메뉴의 맛, 선택의 폭과 가격), 고객과의 친밀도를 유지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철저한 고객관리로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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