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분석, STP전략, 4p분석, 5forces사례분석(총각네야채가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소개글
환경분석, STP전략, 4p분석, 5forces사례분석 (총각네야채가게)
프리젠테이션 발표레포트


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stp전략
본문내용
본문내용
2월 총각네 야채가게
송파점 오픈 9월 “총각네 야채가게” 서적 출간
1월 총각네 야채가게 분당점 오픈 5월 ㈜자연의 모든 것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8월 총각네 야채가게 반포점 오픈 10월 총각네 가락동 중도매 사무실 오픈 12월 총각네 야채가게 대방점 오픈
1월 총각네 야채가게 수지점 오픈 2월 총각네 야채가게 서초점 오픈 3월 총각네 야채가게 올림픽점 오픈 3월 총각네 야채가게 가양점 오픈 4월 총각네 야채가게 서초사임당점 오픈 5월 총각네 야채가게 평촌점 오픈8월 총각네 야채가게 정자점 오픈10월 `(주)자연의 모든것` 중도매법인설립11월 총각네 야채가게 목동점 오픈
1월 총각네 야채가게 죽전점 오픈2월 총각네 야채가게 여의도점
오픈3월 총각네 야채가게 도곡점 오픈 3월 총각네 야채가게 신정점 오픈 3월 총각네 야채가게 서현점 오픈 5월 총각네 야채가게 목동2호점 오픈 5월 총각네 야채가게 일산점 오픈 6월 총각네 야채가게 분당 이매점 오픈7월 총각네 야채가게 분당 구미점 오픈7월 총각네 야채가게 홍익상가점 오픈7월 총각네 야채가게 아시아선수촌점 오픈7월 총각네 야채가게 잠실 장미점 오픈9월 총각네 야채가게 일산 주엽점 오픈9월 총각네 야채가게 문정점 오픈10월 성남 물류센타 오픈11월 총각네 야채가게 청담점
오픈
3월 총각네 야채가게 개포점 오픈4월 총각네 야채가게 동부이촌점 오픈
5월 총각네 야채가게 상암점 오픈9월 총각네 야채가게 목동3점 오픈10월 총각네
야채가게 목동중앙점 오픈
끊임없는 사업의 확장

참고문헌
참고 자료 ( 파일내에 기재된 참고자료 목록입니다. )
총각네 야채가게 (맨손으로 세상을 움켜쥔 싱싱한 총각들 이야기)
김영한(기업인), 이영석 저 쌤앤파커스 2012.01.04
경영학 에센스 (리더를 꿈꾸는 이들이 꼭 알아야 할 경영 지식)
권구혁, 박광태, 박주영 외 2명 저 생능출판사 2012.05.10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책으로만 봤는데 이렇게 자세히 있어서 좋습니다..^^
  • daku***
    (2013.05.27 18:24:30)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성공사례
  • 총각네 야채가게마케팅 성공사례CONTENTS1. Introduction2. 산업 환경 분석3. 경쟁사 분석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분석7. 향후 전략 방안회사명 : ㈜자연의 모든 것대표자명 : 이영석사업개시 년 월 : 1998년 8월 대치본점 오픈사업자등록번호 : 215-87-04574소재지 : 경기도 성남시 증원구 상대원동 307-6업태 : 제조, 도소매종목 : 농산물가공, 프랜차이즈, 무역업, 전자상거래업주 취급상품 : 과일,채소, 곡류, 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건어물 등Introductio

  • 싸이월드(cyworld)마케팅전략과 문제점및해결방안제시<담당자인터뷰자료포함>
  • 분석에 따른 전략방안 *SOST* 강점 + 기회 - 현재의 상태로서 이미 성공적으로 운영* 강점 + 위협 - 경쟁시장 과열에 따른 모회사와의 연계 모색 - 온라인을 통한 오프라인으로의 욕구 에 대한 지원방안의 검토WOWT* 약점 + 기회 - 서버 불안정성의 해결을 통한 신규유 저의 지속적 접근창구 마련 - 미니홈피 소스상의 변화를 통한 불펌 족의 예방과 개인정보수집 대책 마련* 약점 + 위협 - 서버불안에 대한 유저와의 커뮤니케 이션 - 이탈고객 방지

  • [경영전략] 총각네 야채가게
  • 전략 경쟁우위전략SWOT 분석STP분석목우촌과 야채가게를 비교 분석하여 경쟁우위를 찾아라4P 전략강점 약점 기회 위협 을 분석하라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분석하라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분석하라*조회 참고자료ㅇ 오늘 6월 CS-DAY에 반드시 하셔야 될 항목입니다. 오전에는 콜타임을 오후에는 증권재설명 방문을 그리고 그이후에는 지속적인 F/UP활동을 진행하셔야 한다는 것 다시 한번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직원이 주인 의식

  • [마케팅조사론] 스킨푸드 마케팅조사
  • 전략비교연구윤여선,학위논문01년도,숙명여대도서관소장 2006 전국소비자조사 세대별로 본 소비자 특성ACRAnnual Consumer Research유진형, 조미현스킨푸드하면 떠오르는 것성유리18%광고카피56%자연친화적18%저가화장품6%기타2%1 2 3순위 1 1 4순위 5순위 7 8 9 10다중선택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4연령2 3 5 4 2 3 1 5 2 3 4 1 4 2 3 1 5 2 1 2 2 4 5 3 4 1 2 6 2 1 1 2 1 1 1 34 3 5 2 1 3 4 5 1 2 3 4 3 4 1 2 5 2 1 2 1 2 4 1 2 2 1 2 3 2 1 1 0 23 3 5 4 1 3 2 5 3 2 4 1 5 3 2 1 4 2 3 2 2 2 6 1 3 2

  • 마케팅전략,착한마케팅과사례,7P와사례,STP전략과사례,가격차별화전략과사례
  • 사례가 되는 일도 있음) 자동차 등 내구소비재(耐久消費材)에 대한 국내외 시장에서의 판매가격차가 있고, 시간적인 차별가격에는 전기 요금의 야간할인제도 등이 있다.가격 차별화 전략마켕팅 4p-price ,가격 할인 전략,가격 차별화 전략가격 차별화 전략:1.대상 차별:극장에서 성인과 학생에게 다르게 요금부과 유통 결로별 가격 차별등2.용도차별:동일한 전기라도 가정용 산업용 논넙용에 따라 가격이 다름 가격 차별화 전략정의와 목표정의:세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