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야채가게 환경분석및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30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개글
총각네야채가게 환경분석및 STP전략
기업소개 환경분석 stp전략

목차
목차
기업소개

환경분석
- 전체시장개요
- 경쟁사분석
- 4p분석
- swot분석
- 5forces분석

STP 전략
본문내용
본문내용
경쟁사분석

대형할인점 94년 4개 -> 2003년 252개
장점 ● 높은 진입장벽
● 신도시 개발 (업체 개념에 부합된 주거지역과 가까운 곳에 저가의 용지 확보 용이)
● 자동차보급의 확대

<중략>

4p분석

Product
최상의 품질의 과일, 야채, 생선류
고객 서비스 정신

Place
인구 집중도가 크고 소비 수준이
안정된 대치동 은마아파트

분점도 본점과 비슷한 곳 입지

Price
최고의 품질에 합당한 중고가 가격
정량 포장의 정찰제 실시

Promotion
주부반상회를 통한 입소문
친근하고 재미있는 야채 푯말

SWOT분석
고품질 상품
인간미 넘치는 고객 관리
종업원과의 유대관계
다양한 이벤트와 아이디어로
고객의 시선 끌기 전략

1인 위주의 경영체계
독립점포로 인한 브랜드
훼손 가능성
사업본부와 매장과의 실시간
정보공유를 위한 시스템
구현 미비

소비자 인식 변화로 시장
확대 지속 예상
다른 야채가게와는 차별적
브랜드 제시
웰빙 의식의 확산

변동이 심한 상품가격
대형업체와의 경쟁 심화
유통서비스 산업의 국가간
무역장벽 완화

참고문헌
참고 자료 ( 파일내에 기재된 참고자료 목록입니다. )
총각네 야채가게 (맨손으로 세상을 움켜쥔 싱싱한 총각들 이야기)
김영한(기업인), 이영석 저 쌤앤파커스 2012.01.04
총각네 야채가게 (매일매일 싱싱하게)
김영한(기업인) 저 거름 2003.09.1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환경분석, STP전략, 4p분석, 5forces사례분석(총각네야채가게)
  • 총각네 야채 가게총각네 야채가게목 차 Title 2 Title 1환경분석기업소개STP 전략 Title 3총각네 야채가게기업 소개경영 이념123사업비젼대한민국 최고의 농수산물 전문점 대한민국 최고의 감성 마케팅대한민국 최고의 멋진 총각들대한민국 최고의 평당 매출액대한민국 최고의 젊음과 열정이 살아 숨쉬는 곳고객에게 행복감을 주는 경영 4사람을 존중하고 키우는 경영 총각네 문화를 창조 하는 경영 주인의식을 갖고 회사발전

  • 총각네 야채가게 대치점 매출 하락에 따른 대응전략
  • 총각네 야채가게 대치점 매출하락에 따른 대응전략-목차-□상황분석○대치점 상황○유통환경□경쟁사분석○백화점○롯데슈퍼 대치점○올가홀푸드 대치점○초록마을 대치점□SWOT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 컨셉○마케팅 목표○STP○마케팅 mix 계획□결론상황분석 대치점 상황매출이 하락세 중인 대치점.-총각네 야채가게는 59.5m²(18평)의 좁은 매장(대치점)에서 시작해 점포34개, 연 500억 매출을 달성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지만 대치

  • [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
  • 총각네 야채가게- 마 케 팅 개 론 - 목차 1) 기업소개 ( 경영이념 & 기업비전 ) p.32) 환경 분석 p.43) STP p.74) 4P분석 p.95) SWOT 분석 . p.116) 제품관리 p.

  • [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 마케팅 분석
  • M.G - ONE-총각네 야채가게 성과-총각네 야채가게 성공요인-총각네 야채가게 탄생-총각네 야채가게 조직도1부-성공요인분석-SWOT분석-마케팅 4P믹스-STP2부-설문조사-결론3부목 차M.G - ONE체험마케팅을 통한 대한민국 평당 최고의 매출액을 창출한 총각네 야채가게 분석하루 방문고객 1000명월 매출액 1억8개의 직영점체험마케팅의대표사례현재의 총각네 야채가게Project 선정 목적M.G - ONE월 매출액 1억하루 방문 고객 1000여명8개의 분점4대

  • [소매경영론] 총각네 야채가게 분석
  • 총각네 야채가게 소매업경영론2007.11.30- 목 차 -◇개 요◇Ⅰ. 서 론1. 진행과정2. 기업선정이유◇Ⅱ. 본 론1. 기업소개2. 시장분석3. 전략 분석◇Ⅲ. 결 론1. SWOT 분석2. 추천전략 및 시사점◇ 참고자료 및 참고문헌◇ 개 요최근 먹거리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고조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값이 비싸더라도 더욱 질 좋은 제품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우리 2조는 독특한 경영마인드를 가지고 최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총각네 야채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