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캡슐커피 테이크아웃 전문점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Business Model
. 회사 현황
.회사 개요
.조직 구성
. 외부 환경 분석
.거시적환경분석
.시장규모와 성장잠재성
.커피현황
. 전략 및 실행계획
.핵심 서비스 전략
.조직 운영 전략
. 재무 계획
.Vision/ 사업장소개
.제품 및 서비스
.경쟁업체분석
.5 Forces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Capsule = 커피 본연의 향과 맛을 담아 온전히 전함
수입 가공 완제품 판매
커피 외 티 캡슐
수입 완제품 음료와 간식거리
정보 공유의 인테리어 공간
아늑하고 조용한 공간 제공
학부모들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제공
캡슐커피로서 새로운 카페 문화 창조
국내 커피 시장
국내 커피 시장은 2008년부터 30퍼센트 후반대의 급 성장세를 기록
지난해 7000억 원에 규모였던 커피전문점의 시장규모는 올해 무려 1조원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
Coffee. 젊은 층을 넘어 세대를 아우르는 대중화 단계
스타벅스의 지난해 9월 통계에 따르면 국내 전체 고객의 평균 나이는 32세로 30대다. 고객의 68%가 25∼44세까지 고루 분포돼 있다. 남성 고객도 48%나 된다.
-특히 중년층 이상의 남성 소비자가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커피 빈 에서는 중년 고객을 위한 메뉴를 따로 내놓았다.
“메뉴가 복잡하다 보니 어른들은 보통 ‘커피 2잔’ 식으로 주문을 한다. 그래서 2007년 중반부터 우유와 설탕을 넣은 예전 다방커피를 ‘커피 빈 커피’로 이름 붙여 판매하고 있다. “1년 만에 이 커피의 매출이 30% 정도 늘었다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