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의 고객세분화 클러스터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5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urposeConcept
Survey
1. Factor analysis
2. Cluster analysis
Discussion & Conclusion
본문내용
초등학교 때 엄마가 만들어 준 S은행과 계속해서 거래 중


대학시절 은행에 취직한 선배의 강요로 만든 K은행 통장을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 중


인구적 경제적 요소에만 의존
두가지 기준으로만 개발된 표준화된 서비스 패키지
고객에게 안맞거나 불만족!


설문지-242명의 오스트리아 응답자들에게 어떤 요인들이 그들의 은행선택, 재정적 서비스 선택, 사용 패턴, 만족, 충성도, 그리고 행동의 의도에 영향을 끼치는지 질의

응답자들은 성별과 나이에 기반한 층화표본추출
설문지의 구성은 Multiple-item measurement scales
각 상품은 Five-Point Likert Scales에 의해 측정(관심이 매우 많음~ 전혀 없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두타해외진출전략,동대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세분화 시켰으므로 (여성복 유아 아동복 커스텀 등), 월마트처럼 Apparel 이라는 카테고리 하나로 묶는다면 의류상품을 구매하려 온 타겟의 소비자 층은 전자상품에 관심 있는 고객의 수를 훨씬 뛰어넘는 수치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타켓의 의류라인이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은 혁신적이고 독특한 시스템으로 자기만의 의류라인을 이끌어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하였다. 타겟은 저렴하고 다채로운 브랜드들이 입점해있을 뿐만 아니라

  • [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연구 레포트] 빅데이터의 개념,특징분석및 주요기업들의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과 빅데이터의 향후전망연구 레포트
  • 분석1) 국민건상보험공단의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2) 현대카드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3) 삼성화재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4) 현대해상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5) 하나은행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6) 한국투자증권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7) SC제일은행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8) BC카드 빅데이터 활용사례분석3. 기업경영활동에 긍정적영향을 끼친 빅데이터의 활용전략1) 고객관리전략에 활용사례2) 보안대응력의 향상3) 이미지 마케팅에 빅데이터를

  • ZARA 자라 기업분석및 경영전략,글로벌전략분석및 자라 SWOT분석과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고객을 대함에 있어서 어떤 정도의 혁신을 가지고 활동을 하는지 잘 보여준다. 자라의 경영 철학인 ‘혁신성’을 나타내는 이 mission statement는, 자라의 회사 분석을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자라 재무분석기본정보회사명: (주)자라리테일코리아대표자명: 이반바베라뜨라스사업내용: 의류 유툥기업형태: 외국법인, 법인사업체설립일: 2008년 (업력 6년)회사주소: (135-090)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1*기업정보 제공: NICE 평가정보, 이크레더블경

  • [생산관리] LG히다찌 조사 -TQM과 Flxeibility를 중심으로
  • 고객의 경영환경이 천차만별인 상황에서 그 경영환경에 맞는 서비스를 공급해야 하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고객의 요구가 전달되고 수정되어야 한다. 둘째, LG히다찌는 IT 기업으로 B2B기업이다. LG히다찌의 주고객은 은행과 철도청으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 타기업을 영업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공급되는 서비스의 성격이 전문적이고 현장에서 이루어진다. 셋째, LG히다찌는 프로젝트형 생산공정을 갖는다. 대부분의 수주 규모가 100억 이상이

  • [여성마케팅] 여성을 위한 현대기아자동차의 마케팅전략분석
  • 은행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은 비율임에도 불구하고 편리성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의 생활형태로 인해 고수익 달성 두 사례에서 주목할 점은 위 두 서비스 브랜드가 도입 단계에 성공한 서비스 브랜드라는 점이다. 여성 타겟 마케팅을 처음 실시한 Lady 서비스와 그 뒤를 이은 드라마 서비스는 다시 차별화 되어있다.Lady의 경우, 공격적으로 여성시장을 공략한 선도 브랜드라는 점, 카드자체가 제품이고 서비스 이용 수단이라는 점을 이용하여 세분화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