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쏘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국내외 환경분석, SWOT분석, 4P분석, STP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들어가며

2) 제품 및 기업소개

3) 국제적 내/외부 환경분석

4) 쏘울의 마케팅 전략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4P 믹스

8) 주요 성공 요인 분석

9) 결론

10) 참고문헌/참고자료
본문내용
요즘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국산차인지 외제차인지 모를 정도로 깔끔한 디자인을 뽐내는 국산차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투박함의 대명사였던 프라이드의 대변신에서부터 베일 것 같이 각진 구조로 속칭 ‘각그랜저’라고 불렸던 그랜저의 대변신에 이르기까지, 한국차의 변신은 말 그대로 ‘눈부시다’는 말 외에는 표현할 방법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러한 변화를 논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 피터 슈라이어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그 디자인이 떠오르는, 요즘 말로 ‘엣지있는’ 세계 유수의 자동차 회사인 폭스바겐과 아우디의 디자인 총괄 책임자를 거쳐, 기아자동차 디자인 총괄 부사장으로 일하고 있는 이 사람이 바로 기아차의 약진을 주도한 인물입니다. 이른바 ‘슈라이어 라인’으로 불리는 기아만의 독창적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K5, K7 등 동급 자동차 시장을 거의 평정하다시피 하고 있는 기아의 핵심 역량이기도 하지요. ‘무색무취의 기아차에 색을 입혔다’는 본인의 인터뷰 기사 내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분명히 기아차는 이전의 기아에서 완전히 탈피한 새로운 모습,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화를 추구하고 있음에 틀림없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 Report(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목 차1. 기아차 ‘쏘울(Soul)’이란 12. 쏘울의 제작배경 13. 4P‘s 2(1) Product 2(2) price 2(3) place 3(4) promotion 31) 광고 32) 판매촉진 (판촉) 43) 대인판매 64) PR 64. STP 전략 7(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7(2) 시장표적화 (targeting) 7(3) 시장위치화 (positioning) 85. CRM (고객관계관리) 8(1) 기아자동차 Q 서비

  • `유닉스전자` 의 해외진출사례 연구
  • 현황3. 미국시장 분석3-1 미국의 전반적인 전자기기 시장3-2 전자기기 수출입 동향4. 유닉스전자의 미국진출 전략4-1 STP분석 4-2 SWOT분석4-3 Marketing 4P전략4-4 유닉스전자의 성공전략 분석5. Conair의 해외진출전략5-1 기업 환경분석5-2 STP분석5-3 SWOT분석5-4 Marketing 4P전략5-5 Conair의 성공전략 결론 6. 결론 및 비교문석6-1 Conair와 unix의 제품 비교 및 분석성과 및 시사점6-2 유닉스와 Conair의 소비자 분석6-2 한계점 및 나아갈 방향 참고문헌 및 인용자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분석(1) 중국 > 진출배경, 진출전략, 진출성과> 환경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 - STP, SWOT, 4P 분석(2) 미국 > 진출배경, 진출전략, 진출성과> 환경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 - STP, SWOT, 4P 분석(3) 인도> 진출배경, 진출전략, 진출성과> 환경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 - STP, SWOT, 4P 분석결론 - 문제점 및 향후나아갈 방향 > 해외시장 성공요인, 전략> 해외시장에서의 문제점 분석> 향후 개선방안 및 전망분석> 시사점COTENTS서론연구목적, 배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전략,> 환경분석, 경쟁업체 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전략 - STP, SWOT, 4P 분석> 진출 성과(2) 미국 > 진출배경, 진출전략,> 환경분석, 경쟁업체 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전략 - STP, SWOT, 4P 분석> 진출 성과(3) 인도> 진출배경, 진출전략,> 환경분석, 경쟁업체 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전략 - STP, SWOT, 4P 분석> 진출 성과 결론 - 문제점 및 향후나아갈 방향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성공요인, 전략> 향후 해외시장 개선방안 및 전망분석> 시사점

  • 국내기업 해외진출 성공사례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 국내기업 해외진출 성공사례(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Ⅰ. 서론1.미원(Miwon) 선정동기 1-1. 미원(Miwon) 소개 및 연혁Ⅱ. 본론 2. 인도네시아시장 동향 2-1. 진출기업과투자현황2-2. 미원(Miwon) 의 진입3. 미원(Miwon) 의 SWOT 분석4. 미원(Miwon) 의 STP4-1.고객층의 세분화4-2.대상고객 선정4-3. 포지셔닝5. 미원(Miwon) 4P의 재구성6. 미원의 다각화 전략Ⅲ. 결론7. 나아갈 방향8.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Ⅰ. 서론 1. 미원(Miwon) 선정동기인류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