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소개
2. 경쟁제품 분석
3. 4P 분석
4. STP 분석
5. SWOT 분석
6. i30 성공요인
7. 결론
본문내용
i 30 는 I 가 바로 나 자신!! -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줄 아는 자신감,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이리고 말하며  메시지를 통해 제품범주에 대한 욕구와 브랜드명간의 관계를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네번째는 귀엽고 사랑스럽고 당당한 신세대인 임수정이라는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여 충분히 주의를 유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Sporty & Trendy
 
평범함을 거부하는 젊은 트렌드 리더의 차로서
젊고 개성적인 수요층을 위한 드라이빙 감각과 안전을 위한
첨단 기술의 개발 차량이라는 컨셉을 반영하여 탄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혁신] 이마트 성공요인 및 중국 진출 성공 전략 분석
  • 전략 1) 현지화전략 2) 인사관리 전략 6. 중국시장 이마트 마케팅 전략 (1) 4P전략 (2) SWOT 분석 (3) STP 전략7. 경쟁업체 까르푸 VS 이마트 분석Ⅱ. 본론 3 - 이마트 경영전략 분석1. 상생경영 2. 직원존중 - 인재경영 3. 환경경영 4. 윤리경영 / 사회공헌 전략5. 지속가능 경영 전략 o 지속가능 발전 모델 o 지속가능 경영 원칙6. 지식경영 전략Ⅱ. 본론 4 - 이마트 성공요인1. 성공요인 2. 중국진출 의의 및 효과Ⅲ. 결론 - 시사점, 나아갈방향1. 현재의 문제점 2.

  • [A+] 성공기업 성공사례 - 귀족마케팅, 명품마케팅 페라리 기업전략, 기업분석, 4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ppt)
  • 명품마케팅, 귀족마케팅 성공사례 기업분석 마케팅전략 및 4P STP SWOT 분석 -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서론 – 페라리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기업현황, 연혁2) 기업비젼, 미션, 기업이념4) 주요모델, 제품컨셉, 특징본론 1 – 페라리 강점, 차별화전략1) 차별화 생산 방식 2) 성장과 혁신 모토추구3) 귀족브랜드 전략4) 영업경쟁력 - 고객맞춤 서비스제공본론 2 - 환경분석1) 시장환경분석2) 경쟁업체분석 – 람보르노기니본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으로 아파트의 브랜드화 전략과 그 효과, 그들이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정책,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혜택, 경쟁 환경의 분석을 통한 강점과 약점의 분석, 내부역량과 경영 성공 전략에 대한 조사를 통하여 보다 구체적으로 성공적인 사업전략에 대해 접근, 조사해 보고자

  • 국내기업 해외진출 성공사례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 국내기업 해외진출 성공사례(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Ⅰ. 서론1.미원(Miwon) 선정동기 1-1. 미원(Miwon) 소개 및 연혁Ⅱ. 본론 2. 인도네시아시장 동향 2-1. 진출기업과투자현황2-2. 미원(Miwon) 의 진입3. 미원(Miwon) 의 SWOT 분석4. 미원(Miwon) 의 STP4-1.고객층의 세분화4-2.대상고객 선정4-3. 포지셔닝5. 미원(Miwon) 4P의 재구성6. 미원의 다각화 전략Ⅲ. 결론7. 나아갈 방향8. 우리에게 주는 시사점Ⅰ. 서론 1. 미원(Miwon) 선정동기인류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 현대기아자동차 현 기업 경영상황분석과 현대자동차 국내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자동차시장에서의 현대기아차 점유율의 하락이다. 내수판매량은 감소하고, 수입차 시장은 급증하는데다, 품질 논란도 끊이지 않고 있다. 따라서 마케팅 4조에서는 이러한 현대자동차의 현재 상황에 대한 문제인식을 가지고 현대기아자동차를 둘러싼 다양한 환경에 대한 객관적 조사와 분석을 한 후, 앞으로 기업이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을 제시해 보려고 한다. 이 전략 보고서를 작성하면서 기업의 제품과 경쟁, 마케팅의 분석, 적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