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rap-ease america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artha and the Trap-Ease America investors feel they face a once - in - a - lifetime opportunity. What information do they need to evaluate this opportunity?
2. Has Martha identified the best target market for Trap-Ease? What other market segments might the firm target?
3. How had the company positioned the Trap-Ease relative to the chosen target market?
4. Describe the current marketing mix for Trap-Ease. Do you see any problems with this mix?
6. How could you change Trap-ease marketing strategy? What kinds of control procedures would you establish in connection with this strategy?
- 본문내용
-
1. Martha and the Trap-Ease America investors feel they face a once - in - a - lifetime opportunity. What information do they need to evaluate this opportunity?
Martha와 투자자들이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시장과 소비자에 대한 수많은 정보가 필요하다. 이는 크게 기업 외부 환경에 대한 정보와 기업 내부 환경에 대한 정보로 나눠 생각할 수 있다.
내적 환경 요인은 또다시 최고경영층이 주도하는 내부 환경과 마케팅부서에 의해 통제되는 내부 환경으로 나뉜다.
최고경영층이 주도하는 내부환경에는 사업영역, 기업목표, 기업문화, 마케팅부서의 역할, 기타 부서들의 역할이 있는데, Trap-Ease America의 최고경영자인 Martha는 위의 항목에 대한 정보를 구체적으로 확보하는데 실패하였다. 그 결과, 기업의 목표를 고객지향적으로 설정하기 보다는 제품지향적으로 설정하였고 이는 마케팅실패로 돌아갔다. 다음으로 마케팅부서에 의해 통제되는 내부환경은 표적시장과 마케팅목표의 선택, 마케팅조직의 구축, 마케팅믹스의 구성과 마케팅계획의 통제가 있는데, Trap-Ease America의 전반적인 마케팅활동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던 것을 볼 때 마케팅부서의 역할이 미비했음을 알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재무관리_재무관리의 목표인 이익 극대화보다 기업가치의 극대화가 적합한 이유를 설명하시오
- [A+] 기업가정신과 창의적 사고 중간대체 레포트
- 국내 및 해외기업의 해외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 가족치료를 시작하기 전 고려해야 할 사정 영역을 설명하시오
- [A++레포트중소기업성공사례] 락앤락의 성공사례 조사연구
- body frind기업분석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해외시장진입] 기업의 해외진출방식(수출방식, 계약진출방식, 투자진출방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