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rap-Ease Case Stud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1 Martha and the Trap-Ease Americac investors believe they face a once-in-a-lifetime opportunity. What information do they need to evaluate this opportunity?
1-2. How do you think the group would write its mission statement? How would you write it?
2. Has Martha identifed the best target market for Trap-Ease? What other market segments might the firm target?
3. How has the company positioned the Trap-Ease for the chosen target market? Could it position the product in other ways?
4-1. Describe the current marketing mix for Trap-Ease.
4-2. Do you see any problems with this mix?
5. Who is Trap-Ease America's competition?
6. How would you change Trap-Ease's marketing strategy? What kinds of control procedures would you establish for this strategy?
- 본문내용
-
1-1 Martha and the Trap-Ease Americac investors believe they face a once-in-a-lifetime opportunity. What information do they need to evaluate this opportunity?
① 소비자의 정확한 needs 및 wants 파악.
☞ 덫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의 need는 쥐가 주는 불쾌감으로부터 벗어나 깨끗한 환경에서 거주하고 싶은 성향이라 말할 수 있다. 그리고 want는 그러한 환경에서 살기위해 사용하는 구체적 방법들이라 할 수 있는데, 소비자들은 시장에서 유통되는 쥐약, 쥐덫 ,방역업체 등을 이용하여 그들의 want를 충족시키고자 할 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소비자의 need와 want에 부합되는 상품인지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시장에서의 그들의 행동을 관찰해야 할 것이다.
② 기업을 둘러싼 외부 환경 조사.
☞ 쥐덫의 시장규모가 얼마인지 얼마나 많은 경쟁기업들이 진출해 있는지, 경쟁사 제품의 가격이라든지 시장 점유율 등에 대한 파악이 필요하다. 또한 쥐덫 시장의 환경 변화에 대한 분석도 필요하다. 이 쥐덫을 대체할 대체품은 없는지 반복구매가 일어나는지 등이다.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기업내부의 역량 또한 분석해야 할 요소들이다.
③ 고객 분석
☞ 요즘의 추세가 고객만족 마케팅이라는 관점에서 볼 때 고객의 분석은 기업 마케팅 활동의 시작이라 할 수 있다. 고객에 관한 것은 구매인구는 얼마인지(현재고객+잠재고객), 구매 결정 과정은 무엇인지(구입 시 중요시하는 요소, 정보, 구매까지 기간, 언제 어디서 어떻게 구입, 대체품여부 등), 구매 결정자는 누구인지(구매 시 의사결정자는 누구인가, 구입 시 누구의 의견을 듣는지),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인지도, 가격, 브랜드) 등을 살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