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메리칸(American) 마케팅 기획 및 작품 분석, 마케팅 전략, 흥행 전략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1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개글은 구매선택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적정길이 1000자 내외)
목차
작품분석

마케팅 전략

예상 흥행
본문내용
신뢰감가는 배우 조지 클루니
- 첫 주 박스오피스 1위 -> 이후 급격한 하락세
- 시카고 썬 타임즈 A , 뉴욕 타임즈 C+
IBDM(관객평가) 7.1
작품성에 대해서 무난한 평가 흥행성은 낮은 평가

- 장르 액션 , 스릴러로 규정

영화 어디에도 숨막히는 액션과 두뇌게임은 나오지 않음
오히려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풍광과 조지 클루니의 내면 연기를 통한
드라마라고 볼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 커뮤니케이션과 상품미학
  • 영화를 생산하는 방식은 무엇이며 자본에 의한 전략적 방식으로서 영화가 어떻게 효용 극대화를 추구하는가? 3) 상품성 영화와 비상품성 영화의 상품미를 분석하여 나타난 상품미는 무엇이며 어떻게 상품화의 요소로 구축되었는가? 4) 상품미학에는 유추된 영화의 상품화 요소는 무엇이며 그에 따른 하우크의 상품미학 문제점과 효용성은 무엇인가? 따라서 본 연구는 하우크의 상품미학 관점에 입각하여 대중적 미적 가치로서 자본이 대거 투입되어

  • 영화용어사전 레포트
  • 영화가 이룩해 왔던 최상의 결과에 버금가는 낭만적인 작품을 이끌어 낼 수 있었다. 비록 완전하지는 않을지라도 소설에서 빌어온 아이디어는 스크린 위에서 살아 움직이는 이미지가 되어 푸조 원작의 정수를 구현했다. 간격 편집 intercut, intercutting교차 편집이나 평행 전개와 거의 같은 의미로 쓰이는 용어. 동시에, 또는 다른 시점에서 발생한 줄거리상의 사건들 사이를 자유롭게 옮겨 다닐 수 있는 영화의 능력에서 도출된 편집 개념이다. 기술적으로

  • 인터넷 방송기술과 현황에 관한 자료 모음.
  • 전략을 채택하여 흥행에서마저 성공한 바 있다. DV의 등장은 이러한 제작 및 배급방식이 보다 낮은 가격에 가능해짐을 의미하며, 그 결과 96년을 기점으로 많은 다큐멘터리 영화제에는 DV로 촬영된 후 필름으로 전환한 작품들이 줄을 잇고 있다. 테크놀로지의 발전에 힘입어 집단상영의 어려움이라는 비디오의 한계는 서서히 극복되고 있는 것이다.(3) DV의 반작용그러나, 테크놀로지의 발전은 때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기도 한다. 특히, 자본주의 사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있었다. 이런 필요는 소규모 기업에 국한되지 않는다. 규모가 큰 기업들도 포함된다. 그래서 글로벌 기업들도 위워크 사무실을 활용하기 시작했다. 특정 부서나 팀이 독립해 위워크 사무실을 이용한다. 델, IBM,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에어비앤비,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이 그렇다.”―대형 글로벌 기업들까지 위워크를 찾는 이유는 무엇인가.“위워크가 사람들이 원하는 ‘경험’을 주기 때문이다. 이것이 위워크의 핵

  • 19세기 빅토리아 왕조시대 의미 국문학
  • < 2006-2010 흥행작 분석 >1. 서론1) 도입전 세계적으로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상콘텐츠 산업은 문화 콘텐츠 산업을 대표하는 산업으로 그 중요성이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그중 영화 산업은 관련되어진 산업분야가 광범위 하고, 문화 경제적 파급효과가 커서 국가 브랜드 및 경쟁력 강화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다.전 세계적으로 영화산업은 국가 전략 문화 콘텐츠산업의 한 분야로서 각 나라마다 자국의 영화산업 보호를 위한 제도를 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