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SNS 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NS란 ?
SNS마케팅
-SNS Marketing
-SNS Marketing의 특징
-효과적인 SNS 사용
성공과 실패사례
-성공: STARBUCKS, LEVI’S
-실패: UCC커피, 도미노피자
결론

본문내용
SNS MARKETING 이란 ?


평판 관리
+
위기 관리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하나의 통일된 컨셉과 전략을
유기적으로
진행하는 Marketing

Social analytics
SNS상의 대량 메시지를 신속하게 분석하는 기술
사람의 감정이 긍정인가? 부정인가?



트위터에서 'henkel' 'knife'등 두 단어 이상 조합 긍정/부정의 어조 판별 등 텍스트 분석

칼에서 나는 냄새를 주부들이 싫어한다고 판단
모든 제품의 향을 바꿔 매출 증대



SNS을 통해 게토레이를 주로 평가하는 고객이 게이머라고 파악

게이머라는 새로운 목표 소비자군 설정
SNS 전담부서 설치 후 1:1 고객 접촉비율 35%에서 60%로 높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SNS 마케팅 성공, 실패 사례
  • Marketing이 탁월한 서비스 기업 또는 서비스 제품을 발굴하여 사례 개발 및 발표SNS MARKETINGExecutive summary위 보고서는 21세기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Social Network Service(이후 SNS)에 대해 알아보고 SNS Marketing의 현재 상황 및 성공과 실패 사례를 분석해 봄으로써 앞으로 SNS Marketing의 나아갈 방향에 대한 제언을 담고 있다. 특히 한국의 경우 2011년 10월 스마트폰 사용자의 수는 2000만 명을 넘어섰다. 이러한 스마트폰 시장의 확대로 인해 Social Network Service의

  • 페이스북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페이스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페이스북 향후전망과 전략제안
  • 페이스북 마케팅케이스 연구 보고서CONTENTS1. 페이스북 기업소개(1) 페이스북 서비스소개(2) 페이스북의 시작(3) 플랫폼소개2. 페이스북의 성공요인3. SNS 시장상황분석4. 페이스북 수익모델분석5. 페이스북 글로벌전략 성공,실패사례6. 페이스북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WOT분석에 따른 전략수립7. 페이스북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페이스북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9

  • [국제경영] 국내기업들의 글로벌 현지화 전략 사례 비교(진로와 싸이월드)
  • 마케팅 능력과 유통망SK커뮤니케이션즈의 싸이월드 해외진출 실패사례실패사례 : 싸이월드의 해외진출▶실패사례CONTENTS*싸이월드 소개*싸이월드의 특징*싸이월드의 해외진출*싸이월드의 실패이유실패사례 : 싸이월드의 해외진출▶싸이월드 소개 *SK텔레콤의 자회사인 SK커뮤니케이션즈가 운영하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SNS(Social Networking Service)*1999년 9월 창업자 형용준 대표가 서비스 시작*2003년 SK커뮤니케이션즈에 인수*

  • SNS 활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사례 분석과 SNS마케팅 성공과 실패사례분석
  • SNS를 통한기업들의 마케팅 사례Ⅰ. 서론 SNS(Social Network Service)는 웹2.0기반의 상호작용형 인터넷 서비스이다. 온라인 인맥 구축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형 웹사이트이다. 미국의 트위터, 마이스페이스, 페이스북, 한국의 싸이월드, 미투데이 같은 1인 미디어와 정보공유 등을 포괄하는 개념이다.현재 많은 사람이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을 하거나 정보를 공유검색하는데 SNS를 일상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SNS는 이외에도 전자우편이나 인스턴트 메

  • 주제 STP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사례라고 할 수 있는데 설화수는 오랫동안 젊은 층보다는 기성세대로부터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으나 장기적인 관점에서 브랜드에 대한 인식 제고를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동시에 고전적인 이미지를 탈피하고 젊은 이미지를 확보하고자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을 기용하는 모습을 보였음을 알 수 있다. Ⅲ. 결론STP전략에 대해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브랜드 사례를 통해 실제 기업에서 어떻게 STP전략을 통해 마케팅을 하고 있는지를 확인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