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사업계획서] `도심 속의 숲 카페` 창업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3 / 2019.12.24
  • 7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브랜드 소개
2.감성분석
3.STP전략
4.아이템 구성
5.인테리어&VMD전략 컬러 및 소재
6.상권 및 유통전략
7.판촉 및 홍보전략
8.기대효과 및 창업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점
본문내용
1. 브랜드 명 & 로고

‘차림’
1)차 차(茶) + 수풀 림(林)
2)(상)차림

2. 브랜드 아이덴티티 내용

핵심 BI
도심 한가운데 숲이란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카페


따듯함과 편안함이 함께 어우러진 공간

고객에 대한 정성
감성을 이용한 프로모션

다양한 프리미엄급 이용편익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가치제안(Value Proposition)

기능적 편익

시간대 별 다양한 메뉴와
비즈니스, 휴식, 사교 등 카페 이용목적에 부합하는
맞춤 공간(Room) 제공

감성적 편익

숲을 테마로 한 인테리어를 통해 느낄 수 있는
자연에서의 휴식과 고급스러움에 대한 만족감

상징적 편익

카페이용을 통한 개성적 자아표출
자연과 웰빙(Well-being)이란 트렌드에 부합하는
라이프스타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통한 사회적 위치 부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카페 창업 가상 시나리오를 통한 창업과정 분석
  • 제 출 일 : 2006.5.13긴급진단! 자영업 위기의 시대-카페 창업 가상 시나리오를 통한 창업과정 분석 목차1. 들어가며2. 창업, 그 매력적인 이름의 유혹3. 제대로 된 창업을 하려면?1) 창업준비2) 업종선정3) 사업 계획 수립4) 입지선정5) 자금마련6) 개업준비7) 오픈4. 창업 후 해야 할일 1) 개발과 혁신2) 고객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3) 인근 업체와의 협력5. 맺음말1. 들어가며최근에는 극심해진 취업난과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해 창업열풍이

  • [사업계획서]산소 카페 사업계획서
  • 창업을 하면 선두주자로써의 입지를 굳힐 수가 있게 된다.사업 아이템산소 카페초기 계획신촌 이대 앞에 첫 점포 개점중후기 계획점포 대형화, 프렌차이즈 사업주 모집수도권과 서울 외의 대도시로 점포 영역 확대세계적 추세청정산소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음영국, 미국, 일본 등의 선진국에서는 이미 산소카페 개점국내적 추세청정산소의 개발이 몇몇 업체에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음(이미 상용화 단계)대형커피숍 ‘민들레영

  • 도시재개발 사례
  • 도심 SOC 건설사업 사례- 미국 보스톤(Big-Dig) 프로젝트 -Ⅰ. 서 론수도권을 비롯한 대도권의 신도시주택건설 등 개발사업의 급속한 시행으로 인한 생활권 확대로 통근권이 외연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따라 생활권이 광역화되어 승용차를 이용한 도심지역으로의 통행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통근자들이 승용차을 주로 이용하는 이유는 도시의 외연적 확산에 발맞추어 대중교통 수단의 체계적인 정비가 이루어지지 못했기 때문이다.

  • [사업계획서] 가족용 DVD 영화감상실 마케팅
  • 사업장은 가족들의 외출이 이루어지는 주요 장소에 입지하여야만 한다. 그 적당한 장소로서 대단위 아파트 단지 주변의 백화점, 대형 할인점, 가족 레스토랑(ex.TGI FRIDAYS), 볼링장 근처 등이 적합하다. 이러한 장소에 입지함으로써 우리들은 기존에 외출을 자주 하는 소비자들을 targeting할 수 있으며 평소에 외출을 하지 않는 소비자들에게도 주변 시설들과의 접근성 등을 내세워 우리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사업장들과 연합 등을

  • (인강)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시험완벽정리
  • 속한 조직이나 내 자신이 같은 처지가 아니라는 이유로 안도의 한숨만 내 쉬고 있기 보다는 내가 속한 조직 또는 내 자신은 그와 유사한 위기 상황에 처했을 경우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를 전략적으로 생각해 보아야 한다.위기 상황에 잘 대응한 기업과 위기 상황에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한 위기관리 PR사례들을 벤치마킹하여 위기관리 PR 성공사례들이 제시하는 시사점 중에서는 배울 점은 배우는 한편, 위기관리 PR 실패사례들이 제시한 부적절하게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