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DS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소니PSP와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7 / 2019.12.24
- 5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서론
1) 주제선정이유
2. 기업과 제품소개
1) 기업소개
2) 제품소개
3.닌텐도 DS와 소니PSP의 비교분석
1) 닌텐도 DS의 SWOT분석 및 STP, 4P
2) 소니 PSP의 SWOT분석 및 STP, 4P
3)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
4. 통계분석 결과에 근거한 전략제시
1) 통계분석결과
2) 닌텐도 DS의 새로운 STP 및 4P 전략
5. 시사점 및 한계점
- 본문내용
-
[네트워크 통신]
닌텐도의 무선 랜 시스템, 닌텐도 와이파이 커넥션의 이용이 가능함.
[무선 통신]
닌텐도 DS 본체에 내장된 안테나를 통해 통신 케이블과 같은 주변 기기 없이 다수의 사람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음. 게임에 따라서는 게임보이 어드밴스와 같이 하나의 게임 카트리지로 여러명이 즐기는
것도 가능함. 게임을 하는 것 외에도 픽토챗을 통한 대화도 가능함. 통신이 가능한 최대 인원은 게임
마다 다르며, 대합주! 밴드 브라더즈라는 게임은 통신 가능한 최대 인원에 제한이 없음.
[음성 인식]
닌텐도 DS에 내장된 마이크로 음성을 게임에 반영시키는 일이 가능하며 인터넷을 이용한 음성 채팅
도 실현이 가능하다고 발표되고 있음.
[더블 슬롯]
닌텐도 DS용과 게임보이 어드밴스용의 게임 카트리지 슬롯이 2개 있어 연동, 확장이 가능.
닌텐도 DS로 게임보이 어드밴스용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며, 2개의 액정 중 원하는 곳에 화면을
표시할 수 있음. 단, 게임보이와 게임보이 칼라용 게임은 사용할 수 없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