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8 / 2019.12.24
- 12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들어가며
2.필립스 기업소개
3.현재 마케팅전략
- 4P 분석
① Promotion
② Place
③ Price
④ Product
- SWOT 분석
- 마케팅전략 평가
4.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새 마케팅 전략의 방향
- 광고 전략
① 첫 번째 광고 : 저자극 면도
② 두 번째 광고 : 혁신
③ 세 번째 광고 : 효율
- 프로모션 전략
① ‘필립스 맨 with 랩 시리즈’ : 제품 체험 및 그루밍 클래스
② 여성 소비자를 위한 선물세트
③ 호텔 객실 내 센소터치 비치
④ BMW와의 콜라보레이션
- 예산 책정
5. 결론
- 본문내용
-
필립스는 전기면도기 시장의 세계 1위 기업으로서, 전기면도기를 최초로 개발한 것에서 비롯되는 막강한 기술력과 전통을 보유한 기업이다. 또한, 타 업체와는 구별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남성은 물론이고 여성에게도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 가장 최신의 제품인 센소터치 제품은 이러한 기술력과 디자인이 집약된 제품으로, 첫 출시 후에 계속해서 리뉴얼되며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세계 시장은 물론이고, 국내 시장에서도 그들의 영향력은 막강하다. 총 500억 규모의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55%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2위인 브라운과의 격차가 20%이상인 독보적인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오히려 최대의 경쟁자는, 최근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습식면도기의 대표업체 질레트라고 볼 수 있다. 브라운과 질레트는 모두 P&G 그룹의 계열사로, P&G 그룹을 사실상의 경쟁자로 파악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정말 유익한 자료였습니다
- tlatjd***
(2015.05.02 11:38: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