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8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들어가며

2.필립스 기업소개

3.현재 마케팅전략
- 4P 분석
① Promotion
② Place
③ Price
④ Product

- SWOT 분석

- 마케팅전략 평가

4.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새 마케팅 전략의 방향

- 광고 전략
① 첫 번째 광고 : 저자극 면도
② 두 번째 광고 : 혁신
③ 세 번째 광고 : 효율

- 프로모션 전략
① ‘필립스 맨 with 랩 시리즈’ : 제품 체험 및 그루밍 클래스
② 여성 소비자를 위한 선물세트
③ 호텔 객실 내 센소터치 비치
④ BMW와의 콜라보레이션

- 예산 책정


5. 결론
본문내용
필립스는 전기면도기 시장의 세계 1위 기업으로서, 전기면도기를 최초로 개발한 것에서 비롯되는 막강한 기술력과 전통을 보유한 기업이다. 또한, 타 업체와는 구별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남성은 물론이고 여성에게도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 가장 최신의 제품인 센소터치 제품은 이러한 기술력과 디자인이 집약된 제품으로, 첫 출시 후에 계속해서 리뉴얼되며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세계 시장은 물론이고, 국내 시장에서도 그들의 영향력은 막강하다. 총 500억 규모의 전기면도기 시장에서 55%의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2위인 브라운과의 격차가 20%이상인 독보적인 상태라고 할 수 있다. 오히려 최대의 경쟁자는, 최근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습식면도기의 대표업체 질레트라고 볼 수 있다. 브라운과 질레트는 모두 P&G 그룹의 계열사로, P&G 그룹을 사실상의 경쟁자로 파악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말 유익한 자료였습니다
  • tlatjd***
    (2015.05.02 11:38:25)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모토로라 경영전략 분석
  • 및 무선과 위성통신에대한 엔드투엔드 (end to end ) 솔루션 장비 제공 ⑤ 반도체 사업본부 (Semiconductor Products Sector)마이크로프로세서, 마이크로컨트롤러, 파워PC, FR, DSP, ISDN, CD-1, 멀티미디어 등과 관련된 최첨단 비메모리 반도체 마케팅 ⑥네트워크 시스템 사업본부 (Global Telecom Solutions Sector) 셀룰러 이동전화 통신망, PCS 및 iDEN(디지털TRS)등의 네트워크 시스템 ⑦ 에너지 시스템즈 그룹 (Integrated Electronic Systems Sector) 휴대용 에너지, 자동차용 전장품, 라

  • 코카콜라 VS 펩시 브랜드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코카콜라 VS 펩시콜라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선정 회사소개1) 코카콜라코카 콜라 사는 세계 최대 청량음료 회사로서 전 세계 청량음료 시장의 제조 및 마케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견지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음료인 코카콜라를 비롯 코카콜라 라이트(또는 다이어트 코크), 환타, 스프라이트 등 세계 5대 청량음료 중 4가지와 킨 사이다를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유통망을 통해 전 세계 약 200여 국가의 소비자들이 하루 약 10억 잔

  • [마케팅성공사례] 쿠쿠, 이마트, 아이리버 마케팅전략
  • 마케팅 변사p262. 이마트연혁및 개발 배경.p263. 이마트 성공요인.p284. 이마트 경영전략.p295. SWOT 분석 & 4P 분석.

  • LG전자 스마트폰 옵티머스시리즈 마케팅실패 사례분석과 LG전자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는데에 있어서 익숙치 않기 때문에 사용하기 쉬운 스마트폰을 생산해 내어야 할 것이다. GoBack Ⅳ. 참고자료-http://cfono1.tistory.com/572-http://dtalker.tistory.com/1051-http://www.cyworld.com/LeeJuDot/3088845-http://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date=20121205&rankingSectionId=105&rankingType=popularday&rankingSeq=1&oid=014&aid=0002773548-http://blog.naver.com/netrance/110116092917-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001&nkey=2013040500905000561&mode=subview)-http:/

  • [졸업][마케팅] 한식브랜드의 중국진출전략
  • 마케팅 전략을 요구한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중국의 외식 시장 전반을 분석하고, 이전 기업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조사하여 무엇을 본받을 것이며, 무엇을 지양하여야 할 것인지를 다각적으로 고려할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어디에 점포를 개설하며, 누구에게 음식을 제공하며, 시장 확대를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는 무엇이며, 어떠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어떠한 방법으로 홍보를 해야 하는지, 또한 중국이라는 시장이 지닌 특수성과 이에 대비해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