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영] 프로구단의 스폰서십 전략-안양 KGC인삼공사 프로 농구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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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 구단소개
2. 현재 스폰서 소개

본론

1. 신바람카드
2. 래핑광고 (셔틀버스, 화장실)
3. 도츠 이벤트

결론

1. 결론 및 기대효과

참고문헌
본문내용
서 론 : 구단소개
2010년 9월, 운영하던 모기업 KT&G 인수, 창단
2010년 9월, 운영하던 모기업 KT&G 인수, 창단
신바람 농구


서 론 : 스폰서 소개

대명리조트
매 경기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대명 리조트 오션월드 이용권 추첨

제주항공

항공기 애드벌룬을 통한 제주항공 홍보

여러 이벤트를 통하여 홍콩 2인 제주 항공권 제공

대한지적공사

기부문화 조성->소비자에게 긍정적 이미지를 형성

TV중계 시 노출이 큰 바닥광고를 통한 시청자에게 스폰서 각인

비씨카드

안양 KGC 농구단 & BC카드 협약

입장권 구매 시 BC카드로 결제 → 4000원 할인혜택
참고문헌
김용만, 스포츠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학현사, 2010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547787
http://blog.naver.com/eunsung0724?Redirect=Log&logNo=80144488577
http://sports.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1012589
http://www.kgcsports.com/06_kgcsports/club/85210_bb_sponsor.php
http://article.joinsmsn.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5628737&cloc=olink|article|defaul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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